세종TP, ‘2024 세종 지역특화콘텐츠개발지원’ 공모 
 세종TP, ‘2024 세종 지역특화콘텐츠개발지원’ 공모 

(서울일보/김종석 기자) (재)세종테크노파크는 세종 지역 우수 콘텐츠 발굴을 위해 지역 콘텐츠 기업을 대상으로 ‘2024 세종 지역특화콘텐츠개발지원사업’의 공모 접수를 14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세종 지역특화콘텐츠개발지원사업은 세종 지역 대표 콘텐츠 발굴과 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지역의 전통, 역사, 문화, 인물, 산업 등 지역특화 소재를 활용한 콘텐츠의 개발과 사업화를 지원한다.

이번 공모의 지원대상은 지역 소재 콘텐츠기업으로 공고일 기준 6개월 이전 세종시에 본사 또는 지사 등록이 완료된 기업이다. 사업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필요시 컨소시업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다.

공모를 통해 2개 기업 선정, 총 사업비 3.3억으로 기업당 1억원에서 최대 2억원의 개발지원금을 지원한다. 또한, 과제의 완성도 제고를 위해 전문가 자문 등 다양한 지원도 제공할 예정이다.

세종테크노파크 양현봉 원장은 “세종 지역의 콘텐츠 산업 활성화를 위하여 역량있는 콘텐츠 기업을 발굴하고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테크노파크 홈페이지와 e나라도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3월 28일 오후 5시까지 e나라도움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