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제공 = 내츄럴리뮤직
                                                      △ 이미지제공 = 내츄럴리뮤직

(서울일보/배영배 기자) 미래의 KPOP스타를 꿈꾸는 K POP 아티스트들을 전세계에 알리는 국내 최고의   비대면 온라인 음악 방송 'K STAGE 2022 UNTACT CONCERT'가 2월 27일 일요일 오후 1시, 온라인 플랫폼 '포켓돌스 라이브'를 통해 방송된다. 
 방송 23회차를 맡는 케이스테이지 언택트 콘서트는 허영생과 태환(배너)의 진행으로 'about music' 이라는 주제 하에  출연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함께 그들이 생각하는 음악에 대한 생각을 토크 형태로 풀어가며 실시간으로 전세계 팬들과 소통을 하게 된다. 
이번 케이스테이지 언택트 콘서트에는 최근 신곡 '다육이가 되어줄래?'를 발표한 3인조 걸밴드 펑크락퀸 피싱걸스, 데뷔 전부터 엄청난 팬덤을 형성하며 케이팝의 기대주로 떠오른 블랙레벨, 탄탄한 해외팬덤을 기반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는 배너,  강렬함과 큐트함을 겸비한 아이돌 핑크판타지, 다섯빛깔 개성 넘치는 아이돌 머스트비, 그리고 피스트범프, 미니마니, 트리거 등이 출연하여 각자의 개성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케이스테이지 무대에서는 당일 발표하는 케이스테이지 콜라보 음원 프로젝트인 '달빛연모'를 미니마니의 최린이 특별 무대로 장식한다.  
매월 2회씩 일요일에 생방송으로 방송되는 케이스테이지 언택트 콘서트는 포켓돌스 앱의 포켓돌스 라이브를 통해 무료로 생방송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