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4월 11일 목요일 (음력 3월 7일 무인, 임시정부 수립기념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4월 11일 목요일 (음력 3월 7일 무인, 임시정부 수립기념일)
  • 서울일보닷컴 news@seoulilbo.com
  • 승인 2019.04.1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결심을 내일로 미루면 손해가 크니 벌여 놓은 일은 오늘 끝내라. 투기는 처음에는 기분 좋겠으나 중반부터는 하락일로다. 말조심도 항시 해야할 하루다. 사람 속을 알아보는 독심술이 필요한 때. 남쪽은 대길하다.

▶소띠= 지나친 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기분 좋은 날. 소망은 이루어질 듯. 정상이 보인다. 아침에 까치가 울더니 윗사람의 조언으로 용기백배해 행운을 잡는구나. 단 3, 9, 11월생은 조심해야. ㄴ, ㅂ, ㅎ성씨는 남, 동쪽에서 행운이 온다.

▶범띠= 오늘은 남에게 도움만 주었지 자기에게는 아무런 이득이 없다. 그러나 봉사하는 즐거움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돌아간다. 함께 사는 사람이 3, 5, 9월생이면 주의 깊게 관찰해 보라. 실속이 없어도 때가 되면 마음에 평화가 온다.

▶토끼띠= 주변사람들의 말을 귀담아 들어라. 하고자 하는 일에 도움이 될 듯. 가뭄에 단비가 오듯 일이 풀린다. 다만 물건이 나가는 것은 많으나 들어오는 건 없겠다. 2, 8, 11월생 자식 걱정과 애정에도 갈등하고 이탈하는구나.

▶용띠= 기분 좋은 하루. 일이 순조롭게 풀려 상사나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칭찬도 받을 수다. 잡념을 버리고 하던 일손 거두지 말 것. 기다리고 기다리던 매매건에서 소식이 올 듯. 5, 7, 9월생 이제 빛이 보인다. ㅈ, ㅊ, ㅍ성씨 갈등 해소됨.

▶뱀띠= 겸손한 자세로 사물을 보라.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고 했다. 구름이 걷히고 곧 태양이 빛나니 인내가 필요하다. ㄱ, ㅂ, ㅇ성씨는 공짜 술이 생기는 날. 급한 것은 금물임을 알라. 2, 7, 11월생 욕심이 잉태되면 죄를 낳게 된다.

▶말띠= 무한히 성장할 가능성이 보인다. 항상 겸손한 태도로 주위를 의식하며 처신한다면 대성할 운이다. 투기를 삼가고 무엇이든지 사랑하는 자와 의견을 맞추어야 한다. ㅅ, ㅇ, ㅍ성씨 왜 남의 걱정까지 사서 하는가. 남, 북쪽 약속은 허사.

▶양띠= 현재 위치를 충실히 관리해 나가면 좋은 결과 있겠다. 지금 마음속 깊이 생각하는 사람을 존경하면 좋다. 연락이 없다고 짜증만 내지 말고 먼저 접근하는 방법을 취함이 좋을 듯. 1, 2, 7월생 주식이나 투기를 원한다면 한번으로 끝내야지 계속 투자는 불길.

▶원숭이띠=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비하라. 충분한 준비가 있어야 만이 어떠한 난관에 봉착해도 어렵지 않게 해결할 수 있다. 3, 9, 11월생 내 것이 아니면 쳐다보지도 마라. 아차 잘못 판단으로 기혼자와 가까워 질 수 있다. ㄱ, ㅅ, ㅊ성씨를 경계하라.

▶닭띠= 그동안 미뤄지던 일이 성사가 되었다고 기분 좋게 만취했다가 예기치 않은 실수로 관재수가 있겠다. 시비를 피하고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을 듯. ㄴ, ㅅ, ㅊ성씨 가정을 멀리하고 남에게 신경 쓰는가. 사업도 가정도 어수선할 뿐이다.

▶개띠= 무한한 노력의 힘. 목적이 있을 때는 성취욕이 강해지고 몸을 아끼지 않은 책 추진하는 집념은 가히 찬사를 받을만 하다. 5, 8, 9월생 쓸데없이 투기에 손대면 후회할 일 생길 듯. ㄱ, ㅁ, ㄹ성씨 자신만 가지고 욕심을 앞세우지 말 것.

▶돼지띠= 씨앗을 많이 뿌려 놓고도 수확을 못하는 것은 자기관리가 부족한 탓이다. 사회생활을 원만히 하려면 신용도가 높아야겠고 용기 또한 필요하다. 5, 10, 11월생 애정 불만으로 갈등이 심각할 듯. 북, 동쪽 사람에게 조언을 받는다면 대성할 수.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