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수 김 철 우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새로운 꿈과 희망이 샘솟는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기해년,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군민 모두가 행복하고 축복받는 한해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그동안 군정 발전을 위해 동고동락하며 마음을 함께 해 주신 군민과 출향향우 여러분! 그리고 8백여 동료 공직자 여러분!

민선 7기와 함께 한 지 어느덧 6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새로운 보성의 희망을 만들겠다는 막중한 책임감과 열정으로 모든 군민을 보성의 동반자로 모시고, 진정한 군민 대통합의 시대를 열겠다고 다짐했던 그 날이 기억납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오직 보성을 위하는 길만 생각하며 올해도 열심히 뛰겠습니다.

2019년은 그 가능성을 바탕으로 발전과 혁신, 변화의 보성을 만들어 나가는 데 정진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먼저, 100세 이상 전국 최장수 지역에 걸맞은‘더불어 행복한 복지보성’을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둘째, 농어민의 값진 땀방울의 가치를 인정받는 ‘다함께 잘사는 농림어업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셋째,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는‘군민중심 공감행정’을 구현하겠습니다.

넷째,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미래를 키우는 교육환경’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다섯째, 천년의 역사와 문화 관광기반을 바탕으로‘특색 있는 문화체육관광’을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여섯째, 주민의 삶에 즉각적인 변화를 선사하는‘편안한 정주여건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룩하겠습니다.

일곱째, ‘권역별 균형개발과 시설 확충’으로 지역경쟁력을 높이고 성장과 발전의 조화를 이루는 보성군을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저는 당장 눈앞의 이익, 단기적인 성과와 인기에 연연하지 않고 보성의 10년, 20년 후 미래를 내다보며 장기적인 시각으로 보성 발전의 틀을 다져가겠습니다.

모두의 힘과 지혜를 모아 “꿈과 행복이 넘치는 희망찬 보성”건설을 위해 다시 한 번 힘찬 도약을 시작합시다.

새해에도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이 넘치고 소망하시는 일이 모두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