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에이핑크가 더빙극장에서 <아기 공룡 둘리>의 캐릭터로 변신한다.

오는 7월 1일(토) 밤 10시 20분에 생방송하는 〈SNL 코리아 시즌9〉의 인기코너 '더빙극장'에서 호스트 에이핑크가 <아기 공룡 둘리>의 캐릭터들로 변신해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지난 1988년 TV용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져 방영된 바 있었던 <아기 공룡 둘리>는 빙하기 공룡 둘리가 갑자기 서울로 오게 되며 펼치는 모험 스토리로 어린이들의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날 호스트로 출연하는 에이핑크는 멤버들은 만화속에서 바로 튀어나온 듯한 만화 캐릭터들로 분장, 애니메이션 특유의 유쾌함에 에이핑크만의 귀여운 매력을 더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둘리, 도우너, 마이콜 등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주인공들로 변신한다는 소식에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청순하면서도 톡톡 튀는 매력으로 가득한 에이핑크 멤버들이 더빙극장에서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은 에이핑크 멤버들의 변신 사진을 공개했다. 멤버 남주는 '도우너'로 깜짝 변신, 청량미 넘치는 밝은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이콜로 분장한 보미는 의외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제작진을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걸그룹으로서 쉽지 않은 분장임에도 어느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노력해 제작진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모든 멤버들이 각자의 매력을 한껏 살린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제작진은 "호스트 에이핑크가 참여한 코너마다 촬영 현장에서 웃음이 가득했다. 실제 방송에서도 촬영 당시의 유쾌한 기운이 온전히 표현될 것으로 기대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N 〈SNL 코리아 시즌9〉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20분에 생방송한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