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일보

올 여름 피서는 어디로 갈까.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시작됐지만 아직까지 휴가계획을 세우지 못한 사람도 적지 않다. 이럴 땐 제모 브랜드 비트(Veet) 페이스북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한 방법이다.

비트는 오는 26일까지 고객의 스타일에 맞는 바캉스 장소를 제안하는 '비트가 알려주는 나도 몰랐던 나의 바캉스 스타일(바캉스 스타일 확인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는 비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VeetKorea)과 친구를 맺은 후 간단한 클릭만으로 참여할 수 있다.

시간(Time), 장소(Place), 상황(Occasion)을 뜻하는 TPO에 관한 세 가지 질문의 답을 클릭하면 실외 수영장, 콘서트장 등 참여자 성향에 가장 적합한 바캉스 장소를 바로 추천해준다.

비트는 '바캉스 스타일 확인하기' 이벤트 참가자 중 총 245명을 추첨해 비트의 '인샤워 제모 크림'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2일 비트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은지 비트 마케팅 브랜드 매니저는 "본인의 성향에 따라 바캉스 장소를 선정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언제 어디서든 매끈한 피부를 당당하게 노출할 수 있는 것이야 말로 바캉스를 제대로 누리는 비결"이라며 제모제 사용의 중요성을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