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일보▲ ⓒ서울일보

파리바게뜨가 여름에 시원하게 즐기는 '쿨 브레드'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들은 부드럽고 시원한 크림으로 청량감을 주고, 파인애플, 블루베리 등의 과일로 건강한 활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티라미스 크림 페스츄리', '보슬보슬 크림빵', '라즈베리 브레드', '파인애플 듬뿍 페스츄리' 등 10여종이다.

프랑스 패션 브랜드 겐조(KENZO)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레오파드 비키니’를 출시했다. 아시아 정글에서 영감을 받아 레오파드 프린트를 메인으로 사용한 이번 겐조의 비키니는 양면을 이용할 수 있어 여러 가지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머스터드 옐로우와 민트 2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55만원이다.

헤라에서 생크림 제형의 신개념 무스 타입 클렌저 '실키 클렌징 무스'를 출시했다. 모공보다 작은 미세한 마이크로 거품 입자가 모공 깊숙이 쌓인 노폐물을 꼼꼼하게 클렌징해준다. 25년 이상 극 건조한 환경에서 살아남은 피니톨 성분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웅진식품이 발효홍삼농축액으로 만든 어린이 건강음료 '발삼 키플러스 오렌지'를 선보였다. 발효홍삼은 발효를 통해 홍삼의 유효성분인 사포닌을 체내 흡수가 용이하도록 분해해 가공한 홍삼 제품을 말한다. 제품 패키지는 어린이들이 마시기 편리하도록 '빨대 일체형 파우치'를 채택했다.

KT&G가 색다른 캡슐담배 3개비가 들어있는 '보헴시가 쿠바나 17+아삭' 여름 한정판을 한달 동안 판매한다. 기존의 보헴시가 쿠바나 17개비와 필터 안에 캡슐이 들어있는 3개비로 구성된 제품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계곡, 바다 물놀이 등 각종 여름철 레저활동에서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핫썸머룩을 선보였다. K2 핫썸머룩은 땀을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하는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 더운 여름철 보다 쾌적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다. 가격대는 6만~8만원대.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