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대표 김영찬)의 신개념 골프연습장 골프존아카데미가 오는 31일까지 동계훈련 상품 '다시 돌아온 99만 원의 행복'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99만 원의 행복'은 지난해 첫 선을 보인 후 고객들의 요청으로 다시 진행하게 된 인기 레슨 프로그램이다. 내년 골프 시즌을 대비해 체계적인 레슨과 연습을 겸하고 싶어하는 골퍼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동계훈련 상품은 레슨 집중 프로그램과 연습 집중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고객이 직접 필요한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레슨 집중 프로그램은 체계적인 연습 시스템 GDR(Golfzon Driving Range)을 통해 스윙부터 필드 감각까지 익히고 싶어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3개월 이용권(레슨 24회)으로 구성돼 있는 3단계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된다.

연습에 집중하고 싶은 사람은 6개월 이용권(레슨 10회)을 선택할 수 있다. GDR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10회 레슨 과정을 통해 스윙자세를 교정받을 수도 있다.

이번 99만 원의 행복 프로그램은 골프존아카데미 삼성?ㅀ?꼰 ㅍ탁奔泰 ㅌ?풉냇 ㅑ煞窪 ㅐ矩湲떫适 ㅀ愎痴×【?시행한다.

프로그램 접수시 씨티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골프공 1더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아카데미 홈페이지 (http://academy.golfz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