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일보▲ ⓒ서울일보

시크릿 송지은이 사랑스러운 '로맨틱 걸'로 완벽 변신했다.

대학생을 위한 커리어, 패션, 뷰티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하는 쎄씨캠퍼스(CeCi CAMPUS) 12월호가 발간됐다.

쎄씨캠퍼스 12월호 표지모델로 나선 송지은은 화이트 퍼와 샤스커트를 매치해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뽐냈다. 삼성 스마트카메라 'NX미니(mini)'와 함께한 낭만적인 홀리데이 파티 화보도 공개했다.

이번 호는 2015년 대학 입학을 앞둔 새내기 대학생들을 위한 '2015년 신입생 대백과사전'이 담겨있다.

때가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전쟁과 같은 수강신청에서 살아남는 방법부터 장학금 도전을 위한 팁, 인맥 관리와 술자리 요령, 신입생 OT 에피소드, 새내기를 대상으로 개최되는 페스티벌 정보 등 예비 15학번을 위한 알짜 정보를 담았다.

또 자칫 어설프고 촌스러울 수 있는 신입생의 메이크업을 바로 잡는 노하우를 공개, 선배에게 사랑받고 교수님에게 예쁨 받는 남녀 신입생 뷰티 키워드를 제시한다.

'캠퍼스 대나무숲'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은 대학생들을 위해 학기 중 미뤘던 스펙 쌓기는 물론, 여유로운 취미생활과 동시에 용돈까지 벌 수 있는 일석삼조 '꿀 알바'를 공개한다. 대학생활 중 한번은 고민하게 되는 휴학에 대한 진정한 의미도 되돌아본다.

이 밖에도 모임과 파티가 유난히 많은 12. 연말을 제대로 즐기기 위한 스타일 팁과 쎄씨캠퍼스가 제안하는 쇼핑 리스트, 여자들만 가득한 패션 매거진 '쎄씨'에서 당당하게 일하고 있는 25살 예비역 청춘들의 '쎄씨 인턴십 스토리', 아주대 힙합동아리 B.E.A.T의 동고동락 가슴 뛰는 이야기 등 풍성한 콘텐츠가 담겨있다.

쎄씨캠퍼스 12월호는 전국 주요 대학 캠퍼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 정보는 쎄씨캠퍼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ecicampusmagazin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