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일보▲ ⓒ서울일보

오바마 대통령께 얘기합니다

“오바마 대통령. 이제 전 세계는 유라시아 시대가 열려 지구상에 인류를 살상하는 모든 전쟁은 종식됩니다. 미래의 현실을 직감하여 주시오. 지금 전 세계 일부 국가가 보유하고 있는 핵무기 등 모든 전쟁 무기는 인류가 지구에서 더 이상 살 수 없는 지구의 파멸을 부릅니다. 이제는 인류가 지구의 지상낙원에서 영화을 누릴 수 있는 시대가 실현 됩니다. 오바마 대통령께서 미래의 현실을 직감하시고 지구상에 인류를 살상하는 핵무기 등 모든 전쟁 무기를 페기 시키는 데 일조 하여 주시오. 미래를 내다보는 대통령이 되어 주시오. 러시아 퓨틴 대통령과 중국 시진핑 께서도 전 세계 유라시아 시대를 열기 위해 내 뜻에 동참할 것입니다. 그리고 아래 글을 보시오.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최윤식, 전 세계 대통령 최윤식이 전 세계 유라시아 시대를 실현합니다”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발명가 최윤식은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로 전 세계 유라시아 시대를 열어 지구상에 인류를 살상하는 핵무기 등 모든 전쟁 무기를 폐기 시켜, 전 세계에 군인 없는 세상을 실현하는 전 세계 평화 대통령을 한다.

그러므로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최윤식 전 세계 대통령 최윤식은 지구상의 인류 평화를 실현하는 전 세계 평화 정치를 한다.

최윤식이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을 할 때는 석유를 사용하지 않는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로 전 세계 유라시아 시대를 열어 지구상에 인류를 살상하는 핵무기 등 모든 전쟁 무기를 페기 시켜, 전 세계에 군인 없는 세상을 실현하여 더 이상 인류를 살상하는 전쟁은 없다.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최윤식은 남북통일을 이룬다. 남북통일의 분담금은 석유를 사용하지 않는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의 천문학적인 수입금의 일부로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최윤식이 분담한다.

그리하여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최윤식은 남북통일을 이루어 전 세계 유라시아 시대를 실현한다.

전 세계 유라시아 시대는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최윤식이 대한민국에서 육로로 북한, 중국, 러시아, 유럽, 중동까지 국경 없는 도로를 연결하여 인류가 전 세계를 여행하기 위해 자동차에 연료를 주입하지 않는 전기 자동차를 운행할 때, 운행 중 소모되는 배터리를 재 충전하지 않고, 자가 충전하여 영구적으로 운행할 수 있는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가 장착된 전기 자동차로 전 세계를 여행하는 시대를 연다. (현재 전기 자동차는 150km~200km를 운행하면 운행 중 소모되는 밧데리에 전기를 주기적으로 재충전하여 운행한다.)

그러나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가 장착된 전기 자동차는 운행 중 소모되는 배터리를 재 충전하지 않고.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가 운행 중 소모되는 배터리를 자가 충전하여 자동차를 영구적으로 운행한다.(참조. 배터리 수명 3~4년이 다 되면 배터리를 새것으로 교체하여 주면 다시 운행한다)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최윤식은 석유를 사용하지 않는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 개발,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로 전 세계 천문학적인 수입금의 일부는 정부가 해결하지 못한 천조 원이 넘는 대한민국 국가 부채를 정리하고 정부가 하지 못한 선진국 유럽 노르웨이, 스위스처럼 국민건강 의료비까지 무상으로 치료받게 하고 국민교육 대학원까지 무상교육을 시키며 서민경제 복지문제 사각 지대와 고령사회 복지문제 월 생활비 100~150만원까지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최윤식이 지급한다.

대통령은 대통령의 능력으로 국가 경제와 전 세계 경제를 해결할 수 있는 대통령이 되야 한다.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최윤식은 노벨상 3개를 수상한다.

첫째, 인류 탄생 이래 학술적으로 불가능 한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는 물리학을 이용하여 완성되므로 첫 번째. 노벨 물리학상 둘째.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최윤식은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로 전 세계 유라시아 시대를 열어 전 세계 전쟁종식. 핵무기 등 모든 전쟁 무기를 페기시켜, 지구상에 군인 없는 세상을 실현하여 인류 평화를 실현하는 전 세계 평화 대통령으로서 두 번째. 노벨 평화상 셋째.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는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를 모든 문명 산업에 활용하기 위해 신개발을 착수하기 위한 새로운 인력이 필요해 전 세계 실업난을 해결하며 석유를 사용하지 않는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로 전 세계 경제를 회생시켜 세 번째. 노벨 경제학상 노벨상 3개를 수상한다.

하지만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최윤식 전 세계 대통령 최윤식은 전 세계 대통령으로서 노벨상을 수상하지 않는다.

이유는 한 국가 정치를 하는 대통령은 한 국가 대통령으로서 노벨상을 수상하면 전 세계 역사에 영광으로 영원히 기록 되지만 노벨 위원회가 한 국가 정치를 하는 대통령에게 노벨상을 수여하는 노벨 위원회는 한 국가 정치를 하는 대통령 그 위에 존립한다.

그러나 전 세계 대통령 최윤식은 전 세계 대통령으로서 노벨상을 수여하는 노벨 위원회가 전 세계 정치를 하는 전 세계 대통령 최윤식 그 아래에 존립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전 세계 정치를 하는 전 세계 대통령 최윤식이 노벨상 3개를 수상하지 않는 이유를 전 세계 역사에 영원히 기록으로 만 남긴다. 전 세계 대통령 최윤식 이처럼 석유를 사용하지 않는 대체에너지 세계최초 무한동력장치는 지구의 환경오염을 유발하지 않아 지상에 환경오염이 없는 자연 환경의 생태계를 보존하여 인류를 자연 환경속의 지상낙원에서 행복하게 살게 한다. “정치인은 보시요!” 다음에 연이어 기고한다.



차기대통령 발명왕 최윤식(010-4826-1035)

<본 내용은 최윤식 씨가 기고한 내용을 실은 것입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