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10월27일 월요일 (음력 9월4일·신미)

▶쥐띠 = 2·5·7월생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금전적인 어려움은 동기에게 말하는 것이 낫겠다. 당장 도움은 못 받더라도 무심히 지나치지는 말아야. 그래도 남보다는 낫다. 48년생 ?ㄴ래ㄴ㈋봅?건강에 신경써야 할 때.

▶소띠 = 가정에 경사가 있을 운이다. 어렵게 진행됐던 일들이 쉽게 풀릴 듯하니 2·5·11월생 서두르지 말고 순리에 맡길 것. 모처럼 가족간 웃음이 깃들 운. ?ㄴ괌ㄴ볼봅?임신에 지나친 신경쓰지 말고 웃어른을 공경하면 서·북쪽에서 귀인이 도움 있을 듯.

▶범띠 =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헤아려 줘야 가정 내 문제가 커지지 않는 법이다. 1·3·9월생 무언으로 대하는 것보다 대화로 문제를 풀어라. 진실한 대화가 당신을 행복으로 인도할 듯. ㄴ·ㅇ·ㅈ성씨 허욕을 부리면 함정에 빠지니 주의할 것.

▶토끼띠 = 나이 차이 나는 형제를 자기 자식처럼 보살펴주었건만 고마움은 고사하고 잊을만하면 찾아와서 행패를 부리니 1·4·5월생 ㅅ·ㅂ·ㅇ성씨는 속 좀 썩겠다. 가정불화가 있을 듯하니 종교를 가진 사람은 기도하면서 마음을 다스려라. 과음은 삼가.

▶용띠 = 제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교만은 용서하기 힘들다. 76년 4·7·11월생은 친구들로부터 따돌림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 오해를 부르는 말은 입에 담지도 말 것. 64년생 ?ㄴ괌ㄴ㈋봅?금전관계로 구설이 따를 수니 동업자는 서로 언행 조심.

▶뱀띠 = 1·3·12월생 직선적인 말로 가족에게 상처 입히는 일 없도록 할 것. 급한 성격은 주위를 불편하게 만드니 ㅁ·ㅂ·ㅎ성씨는 아내의 행동에 불만이 있더라도 여유를 가지고 사태의 추이를 관찰하라. 투기는 삼가.

▶말띠 = 분별없는 애정관을 지닌 1·3·6월생 남성은 장래에 후회가 크겠으니 주의하라. 검은색 옷은 피하고 이성의 유혹에 견딜 수 있는 자제력을 가질 것. ㅅ·ㅈ·ㅊ성씨는 마음의 중심이 흔들리면 매사가 힘겹다.

▶양띠 = 세상에 비밀은 없으니 5·7·9월생 ㅁ·ㅂ·ㅍ성씨와의 관계는 자중하라. 주변 정리에 신경써라. 가정을 가지고 있으면서 딴 생각하면 언젠간 덜미 잡히기 마련. ㅂ·ㅅ·ㅎ성씨는 가족 간의 여행이라면 북쪽으로 떠나보라. 행운 있다.

▶원숭이띠 = 1·6·10월생은 건강에 각별히 신경쓰고 휴일엔 충분히 휴식을 취해서 에너지를 저장해 두는 게 좋겠다. ㅁ·ㅂ·ㅍ성씨는 기관지 피부알레르기가 생기기 쉬운 때니 청결함에 신경써야. 과격한 운동은 피함이 좋을 듯. 자녀에게 더 관심 가져라.

▶닭띠 = 휴일에 모처럼 동기간과 함께 모이니 ㄴ·ㅇ·ㅁ성씨는 힘들었던 일을 서로 의논함이 좋겠다. 새로운 각오로 계획을 세워서 추진하면 곧 성취할 운. 1·3·5월생은 부모님 문제로 형제간 불화가 예상되니 주의하라. 북·동쪽의 푸른색 옷이 길하다.

▶개띠 = 부부가 한평생 살다 보면 우여곡절 없는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2·6·7월생은 상대가 조금 부족하더라도 이해하며 사랑으로 감싸준다면 어떠한 갈등도 문제가 될 수 없다. ㄴ·ㅇ·ㅈ성씨 혼자만의 해결이 힘들면 말·닭·토끼띠에게 도움을 청해 보라.

▶돼지띠 =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것처럼 믿었던 사람이 변심할 우려 있다. 2·3·11월생은 진심인지 가식인지 파악하고 마음을 준다면 상처받는 일은 없을 듯. ㅇ·ㅁ·ㅈ성씨는 원치 않는 일 생길 수 있으니 행동에 조심하라. 폭음과 과식을 주의할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