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일보▲ ⓒ서울일보

(구미=신영길 기자) 중흥은 17일 경북 구미시 구미산업단지 확장단지 내에 짓는 ‘중흥S-클래스 에코시티’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돌입한다.

지하 2층, 지상 25층, 21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84㎡ 1,259가구, △99㎡ 152가구, △110㎡ 115가구, △184㎡ 6가구(펜트하우스) 등 총 1,532가구의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중흥은 향후 구미확장단지 내 총 3,000여가구 규모의 '중흥S-클래스' 브랜드타운을 조성할 예정으로, 이 중 1차 물량인 1,532가구를 먼저 분양한다.

'중흥S-클래스 에코시티'는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된다. 전가구에 4-BAY 특화설계와 주방 펜트리, 드레스룸이 들어서며, 남향 위주 단지배치로 쾌적한 실내공간과 일조권을 확보했다. 전용 99㎡의 경우, 세종시에서 공급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거실과 안방으로 연결되는 서재 공간을 조성했다.

특히, 단지 옆 골프장과 마주한 동 최상층에 총 6곳의 펜트하우스(전용 184㎡)가 들어서고, 거실과 가족실 사이, 안방 옆으로 대형 테라스를 조성하여 야외에서 조망은 물론 휴식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단지 내 실내수영장(4라인, 25m), 단지 중앙으로 위치한 넓은 생태연못과 석가산,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며 뛰어 놀 수 있는 물놀이놀이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된다. 또한 주부들의 휴식과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입주민카페인 '클래시안카페'도 단지안에 마련된다.

‘중흥S-클래스 에코시티'가 들어서는 구미확장단지는 총 245만 7,000여㎡로 조성되는 구미 최대규모의 택지지구로, 산업, 연구, 주거, 문화 인프라를 갖춘 구미 글로벌비전의 중심지역으로 조성된다. 구미국가산업단지 제4단지와 제5단지(하이테크밸리) 중간에 위치하며 풍부한 배후수요를 두고 있으며, 초, 중, 고와 상업시설, 도서관, 유통시설은 물론 수변공원이 들어서는 등 신 주거지역으로 조성될 계획이다.

특히, '중흥S-클래스 에코시티'는 구미확장단지에서 유일하게 단지 바로 옆으로 선산CC가 위치해 일부조망은 물론 주거 쾌적성이 뛰어나고, 단지 내 중학교 부지와 인근 초등학교, 고등학교를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25번, 67번 국도와 가산IC, 구미IC 등을 통해 인근 산업단지는 물론 옥계동(5분 거리)의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입주는 2017년 9월중 예정으로, 견본주택은 경북 구미시 신평동 299-1(롯데마트 건너편) 일대에 마련된다.

한편, 중흥은 중흥토건 등 20여개의 계열사를 거느린 기업신용평가 AA등급의 내실 있는 중견건설사로, 지난 2년간 전국 주택 공급실적 연속 3위를 기록하는 등 전국적으로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

문의 : 054-443-1000

▪ 17일 모델하우스 오픈

구미 옥계지구에서 인기리에 분양되어 사랑받은 중흥S-클래스가 구미확장단지를 다시 한번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중흥S-클래스는 17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22일에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3일 1순위, 24일 3순위 공급이 이어지고 30일 당첨자 발표 예정이다. 구미확장단지에서도 유일하게 자연환경이 돋보이는 아파트가 바로 중흥S-클래스이다.

▪ 1,532가구 4베이 특화설계

지하 2층, 지상 25층, 1천532가구로 구성된 중흥S-클래스는 전용면적 84㎡ 1천259가구, 99㎡ 152가구, 110㎡ 115가구, 184㎡ 6가구(펜트하우스)로 구성되며 중대형 평형을 포함하는 고품격 대단지이다. 앞으로 중흥은 구미확장단지에서 총 3,000여 가구 규모의 ‘중흥S-클래스’ 브랜드타운을 조성할 계획을 갖고 있으며 전체 물량 가운데 1차 물량인 1,532가구를 먼저 선보인다.

▪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아파트

차가 없는 지상은 다양한 테마 조경으로 공원 같은 아파트를 짓는다. 금강산을 모티브로 한 석가산 조경, 자연과 사람의 커뮤니케이션을 표현한 힐링가든, 다양한 물을 테마로 한 물놀이터와 바닥분수 등 입주민들을 위한 다채로운 테마형 조경 및 놀이공간을 마련하고 단지의 고급감을 더했다.

▪ 클래스가 다른 특화설계

전 가구에 4베이(BAY) 특화설계와 주방 펜트리, 드레스룸을 배치한다. 중흥S-클래스는 남향 위주 단지배치로 쾌적한 실내공간과 일조권을 확보했다. 특히 전용 99㎡의 경우 앞서 세종시에서 공급해 호평을 받았던 안방으로 연결되는 서재 공간을 조성한다. 184㎡형 6가구에는 펜트하우스를 설계하여 구미의 상류층이 사는 고급 아파트로 포지셔닝한다.

▪ 단지내 커뮤니티 클래시안 센터

단지 안의 커뮤니티를 강화하는 중흥S-클래스만의 클래시안 센터는 입주민들의 새로운 삶의 활력이 될 것이다. 아파트내부 실내수영장(4라인, 25m)과 실내 골프연습장은 물론, 책을 가까이 하는 습관을 길러줄 작은 문고, 건강한 생활을 위한 휘트니스 센터와 GX룸, 휴식과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입주민카페인 '클래시안카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로 사는 곳이 곧 문화 공간이 된다.

▪ 구미확장단지의 비전

중흥S-클래스가 들어서는 구미확장단지는 총 245만7000㎡로 조성되는 구미 최대 규모의 택지지구이다. 구미확장단지는 구미국가산업단지 제4단지와 제5단지(하이테크밸리) 중간 위치에 산업·연구·주거·문화 등의 인프라를 골고루 갖춘 핵심지구로 조성된다. 특히 생산유발 효과 30조 8천억, 22만명의 고용창출효과를 기대하는 하이테크밸리(5단지)의 배후주거지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5년간 구미의 인구증가분 23,699명 중 50%에 해당하는 11,710명이 구미산업단지 이주 세대이다. 구미확장단지는 구미시가 초·중·고등학교와 도서관, 상업시설, 유통시설은 물론 수변공원까지 갖춘 구미의 대표적 신주거지로 육성하고자 하는 계획주거단지다. 25번, 67번 국도와 가산IC·구미IC 등을 통해 인근 산업단지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옥계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유일하게 자연환경을 낀 입지

중흥S-클래스는 확장단지 내 유일하게 자연환경이 돋보여, 가장 쾌적한 아파트가 될 전망이다. 단지 바로 옆이 인근 유명골프장이며, 고스란히 중흥S-클래스의 배후 자연환경이 되어준다. 한편,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바로 단지와 맞붙어 있어 학구열 높은 구미의 학부모라면 더욱 관심을 가질 만 하다. 뿐만 아니라 중심 상업지구와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 구미확장단지의 장점을 가장 크게 누릴 수 있다.

▪ 최첨단 생활 시스템 구현

중흥S-클래스는 앞서가는 시스템으로 미래의 첨단 생활을 구현한다. 월패드로 외부에서 난방과 전등, 가스제어가 가능한 홈네트워크(AA등급 예비인증)은 물론, 주차와 원격검침, 경비 등이 모두 최첨단 무인시스템으로 통제된다. 뿐만 아니라 중앙정수, 세대환기 등 호흡하는 실내공기에서 마시는 음용수까지 모두 첨단 시스템으로 제어, 공급되므로 건강한 생활에도 도움을 주게 된다.

▪ 전국 주택 2년 연속 공급실적 연속 3위

한편 중흥건설은 중흥토건 등 20여개의 계열사를 거느린 기업신용평가 AA등급의 내실 있는 중견건설사로 지난 2년간 전국 주택 공급실적 연속 3위를 기록하는 등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 2014년 한경주거문화대상 종합대상을 차지하여 브랜드가치를 더욱 높였다.

▪ 모델하우스 위치 및 연락처

중흥S-클래스 에코시티의 입주 예정시기는 2017년 9월중이며 모델하우스는 경북 구미시 신평동 299의 1(롯데마트 건너편) 일대이다. 분양문의는 054)443-1000번

<본 기사에는 광고성 내용이 포함돼 있습니다.>

 ▲ ⓒ서울일보▲ ⓒ서울일보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