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녀석들 단체/디엔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멋진녀석들 단체/디엔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일보/이용진 기자)  소속사 디엔에이엔터테인먼트는 7월 7일 멋진녀석들의 공식 SNS를 통해 4번째 미니앨범 'We're Not Alone Final : Only You'의 콘셉트를 담은 두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8명의 뱀파이어들이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몽환적인 모습에 섹시함까지 갖춘 멋진녀석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소속사 디엔에이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타이틀곡 ‘BLIND LOVE’의 콘셉트는 사랑하는 여자를 지키기 위해 뱀파이어라는 존재를 숨기고 보디가드로 살아가고 있는 멋진녀석들의 모습이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컴백 신보의 타이틀 곡 ‘BLIND LOVE’는 Stab 사운드를 이용한 강렬한 느낌에 R&B스러운 멜로디 라인을 더해 곡의 긴장감과 섹시함을 표현한 댄스/일렉트로닉 장르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모든 것을 다 받쳐도 아깝지 않을 맹목적인 사랑에 대한 감정을 담은 곡으로 멋진녀석들의 팬덤 '그레이스'에게 '평생 함께 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라고 말했다.

두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자마자 변화무쌍한 멋진녀석들의 비주얼 변신을 지켜본 전 세계 팬들은 하루빨리 ‘BLIND LOVE’ 뮤직비디오를 보고 싶다며 신보 'We're Not Alone Final : Only You'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타이틀곡 'BLIND LOVE'는 2021년 발매된 '터치 바이 터치'에 이어 멋진녀석들의 멤버 '동인'이 직접 작사, 작곡을 하고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다.

한편 파격적인 콘셉트의 미니앨범 'We're Not Alone Final : Only You'로 1년 만에 컴백하는 '멋진녀석들'. 이들에게 향하는 글로벌 팬심의 뜨거운 반응은 앞으로 선공개될 콘텐츠와 함께 7월 20일 낮 12시에 공개될 앨범으로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