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하지혜가 KBS 스포츠예술과학원 라이브커머스 과정 원장으로 취임한다.
방송인 하지혜가 KBS 스포츠예술과학원 라이브커머스 과정 원장으로 취임한다.

(서울일보/배영배 기자) 방송인 하지혜가 KBS 스포츠예술과학원 라이브커머스 과정 원장으로 취임한다.

KBS 스포츠예술과학원은 "하지혜가 13년 차 방송인으로 수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고, 라이브커머스 시장에서 수많은 유력 기관들과 협업한 성공 사례가 있어서 원장으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방송인 하지혜는 라이브커머스 제작사 하라인컴퍼니 회사를 운영하는 대표로 팬데믹 시대에 판로가 막힌 많은 생산자와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새로운 마케팅을 통해 상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하지혜는 “이번 라이브커머스 과정을 통해 오랜 시간 축적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알려주고 싶다. 나아가 이번 교육 과정을 수료한 학생들이 모두 최고의 스타 쇼호스트가 되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울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KBS스포츠예술과학원 라이브커머스 과정 무진장아카데미에는 하지혜를 필두로 현 K쇼핑 스타 쇼핑 호스트인 조준영, cj오쇼핑 웹쇼호스트 김우중, 현 k쇼핑 쇼호스트 이율, 현대홈쇼핑 hmall 쇼호스트 홍은지, 현 cjenm 김관우 쇼호스트 등의 강사진이 포진돼 있다.

한편, kbs스포츠예술과학원 라이브커머스 과정 강의는 주 2회 8주, 총 16회로 진행되며, 모집은 오는 2월 3일부터 kbs스포츠예술과학원 사이트에서 수강 신청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