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는 10~11월 가을캠핑 여행주간 ‘캠핑 0N 김해’를 운영한다. (사진/김해시청) 
김해시는 10~11월 가을캠핑 여행주간 ‘캠핑 0N 김해’를 운영한다. (사진/김해시청) 

(서울일보/강종복·이재훈 기자) 김해시는 10~11월 가을캠핑 여행주간 ‘캠핑 0N 김해’를 운영한다.

김해생림오토캠핑장, 신어산자연숲캠핑장, 가야랜드 달빛야영장, 카라반르몽드, 천문대오토캠핑장 등 5개 캠핑장과 주변 관광명소를 연계해 홍보하고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맞춤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 직영 김해생림오토캠핑장은 금, 토, 일요일만 운영하며, 주변에 억새 풍경이 멋진 김해낙동강레일파크와 무척산관광예술원, 김해드론연습장 등이 있다.

신어산자연숲캠핑장은 장척힐링영농조합에서 연중무휴 운영하며, 주변에 신어산 자연휴양림, 은하사, 대동생태체육공원이 있다.

가야랜드 달빛야영장은 목~일요일 운영하며,  가야랜드, 가야테마파크, 김해천문대, 분산성이 가깝다.

연중무휴인 카라반르몽드는 가야테마파크, 분산성, 김해천문대와 인접해 있다.

천문대오토캠핑장은 연중무휴에 주변으로 가야테마파크, 분산성, 김해천문대가 있다.

시는 캠핑장과 주변 관광지 정보가 담긴 리플릿 8000부를 제작해 배부하고 15일부터 내달 14일까지 한 달간 캠핑장 방문 선착순 100명, SNS 홍보 30명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