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수 김병수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전국의 향우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동료 공직자 여러분!

새로운 꿈과 희망의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희망하시는 꿈과 소망이 모두 이루어지는 희망찬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지난 한해를 되돌아 보면, 코로나19의 대유행을 시작으로 많은 어려움들이 이어져 우리 군민들의 걱정이 많았던 한 해 였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여러 악조건 속에서도 결코 좌절하지 않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묵묵히 사명을 다하신 1만여 군민 여러분, 한분 한분께 위로와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고향발전에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전국의 향우 여러분들께도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과거에도 그러하였듯 올해는 또 어떤 외부 여건의 변화와 위기, 그리고 기회가 찾아올지 알 수 없습니다.

행정의 책임 또한 더욱 무거워 질 것임은 분명합니다.

저를 비롯한 우리 600여 공직자 모두는 이러한 위기를 엄중히 받아들여 울릉군민의 꿈과 희망을 이루어 내기위해 끊임없이 도전해 나갈 것입니다.

2021년 울릉군의 미래발전을 향한 희망의 길에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께서 늘 함께 해주시고, 큰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끝으로, 다가오는 신축년 새해에도 군민 모두와 공직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는 복된 한해가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