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수 서춘수

존경하고 사랑하는 30만 내외 군민 여러분!

희망찬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에도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넘쳐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시길 기원합니다.

희망 가득한 새해에는 군민 모두가 하나 되어 코로나19의 종식과 지역경기의 활성화를 이루며 새로운 도약의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굿모닝 지리산, 함양’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해 성원을 보내 주신 군민 여러분께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2021년 새해에도 코로나19의 어려움에서 벗어나야 하고 우리군의 발전을 위한 풀어야 할 과제와 넘어야 할 도전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군민의 하나 된 마음과 공직자 여러분이 흘린 땀방울 하나하나가 오늘의 함양을 만드는 밑거름이 되었듯, 함양의 미래는 군민여러분과 공직자 여러분들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아무리 힘든 역경이 우리 앞을 막아서더라도 군민과 공직자의 열정과 지혜가 모인다면 시련을 기회로 바꿀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합니다.

새해 저를 비롯한 600여 공직자 모두가 ‘군민이 주인’이라는 사명감으로 새로운 함양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다시 한번 다짐합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도 ‘동심동덕(同心同德)’의 마음으로 참여와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

신축년(辛丑年) 새해에도 군민여러분과 동료 공직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