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갑 이명수후보

13일 한국대학발명협회교수단 아산시 지회 4개대학(순천향대학교. 국립공주대락교. 한국기술교육대학교. 한국폴리텍대학) 교수단은 이명수 후보 지지 성명을 했다.

한국대학발명협회교수단, 대한민국인재연합회, 한국브레인협력단이 충남 아산갑 미래통합당 이명수 후보의 아산 서부권 4차산업혁명 거점도시 육성 공약을 지지 했다.

3개 단체(한국대학발명협회교수단, 대한민국인재연합회, 한국브레인협력단)는 “이명수 후보가 4선이 되면 4차산업혁명 거점도시를 육성할 수 있는 추진력과 힘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공약을 실현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판단하여 지지선언을 하게 되었으며, 아산에서 장영실과 같은 과학자 인류를위한 노벨상 수상자도 나올수있도록 젊은기반을 조성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명수 후보는 “초선보다는 4선 국회의원이 4배나 큰 힘을 가질 수 있고” “대한민국의 청소년들의 발명 활성화를 위해서도 4차산업혁명이라는 새로운 일이 꼭 필요하다 아산은 장영실 발명가의 고향으로 세종대왕 치세의 발명대가 후손을 아산에서 집중 육성할 수 있도록 과학의 거점도시 건설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아울러 아산 발전을 위해서 보다 큰 일을 할 수 있는 후보 이명수에게 표를 몰아달라”며 지지를 요청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