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단독 별실에서 즐기는 ‘소규모 프라이빗 다이닝’ 패키지 진행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단독 별실에서 즐기는 ‘소규모 프라이빗 다이닝’ 패키지 진행
  • 차강수 기자 cha11333@seoulilbo.com
  • 승인 2020.04.10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송도의 랜드마크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 단독 미팅룸에서 프라이빗하게 소규모 미팅 및 연회를 즐길 수 있는 ‘소규모 프라이빗 다이닝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37층 송도의 환상적인 전망을 배경으로 프라이빗 미팅룸에서 비즈니스 미팅, 세미나 등 기업연 및 생신연, 돌잔치, 상견례, 파티 등 가족연 등을 단독으로 진행할수 있다.최소6명에서 최대 16명까지 이용할 수 있는 ‘소규모 프라이빗 다이닝 패키지’는 스페셜 한식 또는 양식 코스를 제공하는 프라이빗 패키지(1인 8만원), 프리미엄 한식 또는 양식 코스를 제공하는 프라이빗 스윗 패키지(1인 10만원) 중 선택할 수 있다.

특전으로 행사타입에 어울리는 플라워 데코레이션, 스파클링 와인 또는 케익 중 택 1 무료제공, 행사 진행 부대품목 요청 시 무료대여(빔프로젝트 외), 연수구 권역 차량 요청 시 픽업 및 샌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주요동선 열화상 카메라 설치를 통한 모니터링 및 전 고객 및 직원 체온체크, 객실 및 공용부 손소독제 비치, 자체 방역활동 강화를 통한 철저한 위생관리를 하고있다.

한편, 프라이빗한 소규모 돌잔치에 적합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은 연회장에서 최소 10인부터 단독적으로 돌잔치 진행이 가능하다. 자연 채광이 잘드는 초고층에서 서해바다와 송도국제도시의 환상적인 전망을 배경으로 품격있는 돌잔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어 인기다. 특히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장관 및 송도 센트럴파크의 전경은 최고의 돌 사진 촬영장소로 각광받는 이유 중 하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