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김종인 선거대책위원장 오산시 방문 최윤희 후보 유세지원
미래통합당 김종인 선거대책위원장 오산시 방문 최윤희 후보 유세지원
  • 김병철기자 kbc5995@naver.com
  • 승인 2020.04.03 09:4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인(왼쪽) 미래통합당 총괄선대위원장 '최윤희 후보' 지지 호소하다.

미래통합당 최윤희(오산)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 김종인 통합당 총괄선대위원장과 2일 오후 오산시를 방문했다.

김 위원장은 원동 이마트 앞 총선 유세 현장을 찾아 “이번 총선은 대한민국의 정치·경제 등 미래를 결정지을 수 있는 중요한 선거"라며 최윤희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하다

이어 김종인 위원장은 “최근 어려운 경제상황에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소상공인을 비롯한 서민들은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지난 3년을 지켜볼 때 현 정권은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갈 자격이 부족한 만큼 시민들이 선거를 통해 평가를 해달라”고 말했다.

최윤희 후보는 “김종인 후보가 오산을 찾아 지원 유세를 한 것은 현재의 어려운 상황을 인식시켜주기 위한 것으로 보이며, 위기 상황을 싹 바꿔갈 미래통합당에 소중한 한 표를 던져 달라”고 말했다.

또 4시부터는 오산 우체국 옆 유세 현장에 원유철 미래한국당 총괄선대위원장이 방문, “GTX 연장, 국립외상센터 기능의 대학병원을 유치하려는 최윤희 후보 지지하는 것이 지역발을 꾀하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세 현장에는 당원들이 음악에 맞춰 손동작과 율동을 펼치며 “준비된 후보 기호 2번 최윤희가 기울어진 대한민국을 바로 잡겠다”고 외치자, 시민들이 박수를 치며 환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4,15폭정심판 2020-04-14 19:09:07
4,15 폭정심판.공수처법(비수법)->친위검사 공수처(비수처) 임명-> 권력(청와대 등)범죄 공수처(비수처)로 이관->자신들 범죄 자신들이 수사 기소 가능.저항세력을 고소 고발->공수처(비수처)로 판사장악 검사장악(판검사조사 부모 아내 자녀조사) ->저항세력 제거->사법권 장악.연동형 비례선거법으로 입법권 장악 시도.행정권 장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