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미스터트롯' 오늘밤 1대 1대결 결승전… 최후 7인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오늘밤 1대 1대결 결승전… 최후 7인은?
  • 김정하 기자 news@seoulilbo.com
  • 승인 2020.03.0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뉴시스(내일은 미스터트롯)
사진=뉴시스(내일은 미스터트롯)

(김정하 기자) TV조선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1 대 1 대결로 결승전을 치른다.

'미스터트롯' 제작진은 "3월 5일 밤 10시 방송되는 10회에서는 본선 제 4차전 2라운드 '1대 1 한곡 대결'을 통해 대망의 결승전에 진출할 최후의 7인이 가려진다"고 밝혔다. 

'1대 1 한곡 대결'은 참가자가 자신과 맞붙을 상대를 직접 지목하고 두 사람이 함께 듀엣 무대를 꾸미는 방식이다. 두 사람이 서로 호흡을 맞춰 완벽한 무대를 탄생시켜야하는 동시에, 각각 상대보다 더 나은 개인 역량을 드러내야 이길 수 있는 미션이다.
  
앞서 펼쳐졌던 1라운드 '레전드 미션'의 관객 점수가 공개되지 않아 이 대결에서 둘 중 1명이 몰표를 받으면 한판 뒤집기도 가능하다. 

'1대 1 한곡 대결' 후 마스터 전원 몰표를 받은 참가자가 등장하면서 마스터과 관객 모두를 경악시켰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용호상박 경쟁을 펼친 참가자들의 무대를 본 조영수 마스터가 괴로운 심정으로 눈물을 보였는가 하면, 현장의 관객들 역시 투표 마감 직전까지 투표하지 못해 MC 김성주가 재차 투표를 종용하는 등 모두 대혼란에 빠졌다"고 전했다.

한편, TV조선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목(오늘) 밤 10시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