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우 기자) 더불어민주당 손금주 의원(전남 나주·화순,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는 24일 CMB 광주방송에서 진행된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 후보자 초청토론회에서 국회의원의 자격을 유감없이 보여주며 압승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손 의원은 tv토론에서 잘 준비된, 책임 있고 안정감 있는 현역 국회의원의 모습을 보여주며 나주·화순은 현안에 대해 제대로 이해하고 이를 극복하고 나아가야 할 방향과 과제에 대해 완벽하게 파악된 모습을 보였다.
또한 나주·화순의 비전을 책임 있게 실천할 수 있는 정책과 경험, 의지까지 명확히 제시했다.

특히 원도심 공동화 해결방안, 청년 인구 유입·효과적인 인구 유입 방안 등 나주·화순이 겪고 있는 어려움에 대한 구체적인 해결방안과 근거를 제시하며 지역 발전에 청사진을 제시했다.

손금주 의원은 "오늘 TV토론으로 유권자들께서 나주·화순에 꼭 필요한 국회의원이 누구인지 주저 없이 선택하고 지지할 수 있는 확실한 근거를 갖게 되었을 것이라 믿는다."면서, "더불어민주당 경선 승리와 21대 총선 승리를 통해 나주·화순에 꼭 필요한 현안을 해결하고 문재인 정부 집권 후반기에 힘을 실어줄 수 있는 후보, 손금주를 선택해 주시라"고 tv 토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