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미술관, '그의 이름을 불러줘!' 이벤트 개최

(배태식 기자) 경기도 수원시립미술관(관장 김찬동)은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관객 참여 SNS 퀴즈 이벤트 <그의 이름을 불러줘!>를 2월 13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SNS 계정 보유자를 대상으로 수원시립미술관 SNS 계정(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퀴즈 정답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총 17명을 추첨하여 상품을 증정한다. 

4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노보텔 앰베서더 수원점 식사 2인권 1매(2명)’와 ‘국제전 《게리 힐: 찰나의 흔적》굿즈 세트(5명)’ 그리고 ‘수원시립미술관 텀블러(10명)’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퀴즈 이벤트는 2월 13일 11시 미술관 공식 SNS(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되며, 총 당첨자 17명은 2월 17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11월 26일에 개막한 국제전 《게리 힐: 찰나의 흔적》은 세계적인 비디오 아티스트 게리 힐의 아시아 최대 규모 개인전으로 오는 3월 8(일)까지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2, 4, 5전시실에서 관람 가능하다.

김찬동 수원시립미술관장은 “앞으로도 전시 감상뿐만 아니라 관객이 참여하고 자유롭게 소통하는 SNS 이벤트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suma.suwon.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