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걸그룹 ‘에피소드’, SBS-아리랑TV 출연 본격 활동
5인조 걸그룹 ‘에피소드’, SBS-아리랑TV 출연 본격 활동
  • 현진 기자 news@seoulilbo.com
  • 승인 2020.02.12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인조 걸그룹 ‘에피소드’가 11일 아리랑TV와 SBS 양사 방송으로 활동을 본격 시작했다.
5인조 걸그룹 ‘에피소드’가 11일 아리랑TV와 SBS 양사 방송으로 활동을 본격 시작했다.

(현진 기자) 5인조 걸그룹 ‘에피소드’가 11일 아리랑TV와 SBS 양사 방송으로 음악 활동을 본격 시작했다.

예지, 예나, 수아, 예린, 아름으로 구성된 ‘에피소드’는 지난 3일 데뷔 음반 ‘Open My Door’의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 활동을 예고했었다.

‘에피소드’는 11일 오후 3시 30분 ‘팝스인 서울’과, 오후 6시 SBS ‘더 쇼’ 생방송에서 화려한 춤과 노래 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소속사 팝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걸그룹 에피소드는 지난 3일 쇼케이스를 마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2020 새해부터 코로나바이러스로 전 세계가 우울한 시점이지만 11일 방송을 시작으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전했다.

또한 “현재 대한민국엔 긍정의 에너지가 필요하다”며 “에피소드는 사회 봉사활동으로 웰니스 코리아 건강 캠페인을 함께 하기로 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더 쇼’ 214회에는 2Z, ANS, EVERGLOW, H&D(한결, 도현), OnlyOneOf, VERIVERY, 가비엔제이, 골든 차일드, 김희진, 다크 비(DKB), 드림노트(DreamNote), 보이스퍼, 시그니처, 에피소드, 여자친구, 이달의 소녀 등이 출연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