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휴게소(서울방향) 전경

(김춘식 기자)= 민족 고유의 설 명절을 맞아 할인 행사 등 고객서비스를 위해 발벗고 나선 고속도로 휴게소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주인공은  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 수원지사 ㈜영풍 안성(서울방향)휴게소 이다.

 안성휴게소(서울방향)는 국민 명절 설날을 맞아 고객서비스를 위한 '빅 이벤트'를 1월25일 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실시할 예정이다.

안성휴게소는 윷놀이, 제기차기 등 민족 고유 전통놀이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설날 이벤트는 한복 입은 고객 우동코너 이용 시 50%할인과 전통놀이로 윷놀이, 제기차기, 팽이치기, 다트 등을 체험하면서 오색필통, 황사마스크 등 선물도 제공하여 대명절의 의미와 여행중 피로를 풀고 안전운전과 가정의 행복과 화목을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휴게소내 건축된 '화물차 라운지'가 장시간 운전으로 지친 기사분들의 안식처가 되고 있다.

아울러, 지난해 말 완공돼 운영하고 있는 휴게소 내 피크닉존 뒷면에 위치한' 화물차 라운지'가 피로에 지친 화물차 기사 분들의 인기를 끌며 안락한 휴식처가 되고 있다.

화물차 라운지 내 안락한 휴게 공간이 고객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또한, 휴게소 내 로컬프드 매장은 서안성농협과 제휴  안성맞춤 쌀과 콩, 유정란 등 신선하고 믿을수 있는 안성산 자연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안성(서울방향)휴게소 박우필 소장은  "전 직원들이 화합하고 단결해 전년도 건물 외관공사와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지역기부와 연탄봉사, '화물차 라운지' 설치 등 고객만족에서 고객을 감동시킨다는 열정의 자세로 노력했다."며,  "2020년 올해에도 휴게소내  의원 설치와 '전기차충전소'  확대 등 타 휴게소와 차별화 하겠다는 마인드로 '한 번 더 고객을 생각하는 고객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