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새학기를 맞는 초등학생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요금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박남수기자)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이 새학기를 맞는 초등학생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21일부터 요금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3월 말까지 진행하는 ‘잼(ZEM) 있는 새학기’ 프로모션은 ▲잼(ZEM) 플랜 요금제에 가입하는 초등학생 고객의 통신요금을 3개월간 50% 할인해 주고 ▲전용폰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제공한다.

또한 겨울방학 및 새학기를 맞는 어린이 고객과 가족이 활용할 수 있는 T데이 멤버십 혜택도 마련했다.

만 12세 이하 초등학생이 ZEM 플랜 요금제 3종에 가입하면 가입월부터 3개월간 통신요금을 50% 할인해 준다.

월 8,800원의 ZEM 워치 요금제는 4,400원, ▲15,400원의 ZEM 라이트 요금제는 7,700원, ▲18,900원의 ZEM 스마트 요금제는 9,450원으로 할인된다. 신규 가입자 뿐만 아니라 기기변경까지 약정 가입하는 모든 초등학생 고객은 보호자가 가입한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2월에 출시되는 ZEM전용폰을 비롯해 기존 미니폰과 LG X2 ZEM 스마트폰 등 새학기에 맞춰 단말 라인업도 다양하게 확대했다.

경쟁력있는 단말 라인업은 휴대폰을 처음 구입하는 초등학생 고객들의 단말기 선택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2월 17일까지 가입하는 고객과 가족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 패키지, 테마파크 이용권, 생활가전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겨울방학과 신학기를 맞는 초등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T멤버십 혜택도 마련했다. 2월 T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12일에는 도미노피자, 19일에는 롯데시네마, 26일에는 그랜드워커힐서울 등 제휴처에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매주 수요일마다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