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송죽로타리클럽·백화포럼은 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지회에 구강위생용품 전달했다.

(김성대 기자) 광주송죽로타리클럽(회장 양혜령)과 백화포럼은 7일 오전 11시 JS컨벤션에서 열린 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광역시지회 정기총회에 참석하여 구강위생용품을 전달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의료봉사의 일환으로 가진 이날 행사에는 국제로타리 3710지구 박동호 총재와 광주송죽로타리클럽 양혜령 회장 및 광주송죽로타리클럽과 백화포럼 임원들이 참석하여 200여만원에 달하는 구강위생용품을 전달하고 구강보건교육을 실시하였다. 

양혜령 회장은 구강보건교육을 통해 치아관리의 중요성과 구강 건강상식 및 구강관리요령 등을 설명하고 구강위생용품 사용법을 교육하는 등 올바른 구강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현재 백호포럼 공동대표와 광주동구치과의사회 회장을 겸임하고 있는 양혜령 회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의료봉사와 사랑나눔을 통해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이은석(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광주광역시지회회장 및 임원들과,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을 대신해 구종천 광주시일자리정책관, 김동찬 광주시의장을 대신해 장재성 광주시의회부의장, 천정배 국회의원, 최경환 국회의원, 김경진 국회의원, 박주선 국회의원을 대신해 박주선의원 사무실의 정상기 고문을 비롯한 회원 300여명이 함께 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