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문학 21호 출판기념식

(김성대 기자) 좋은문학창작예술인협회(발행인 조복수)은 12월 26일 오후 2시 좋은문학 21호 출판기념식과 송년회를 겸한 시상식을 고양시 일산동구청 2층 다목적실에서 문학을 사랑하고 글을 사랑하는 재능 기부로 시낭송, 무용, 음악, 장기자랑 등 다양하게 열린다.

제1부는 황준환 시인의 사회로 국민의례, 연혁보고 박용철 해외 지회장, 촬영 도각 백승운 서울 지회장이 한다.

조복수 발행인은 인사말에서 문학의 꿈을 이루고 문예지 발행인으로 그동안 피나는 노력으로 21호 문학집 발행하여 많은 문학인 양성에 힘을 쏟았다. 또한, 어떻게 살아야 잘 사는 것일까를 생각하면서 시, 수필, 소설, 동화, 동시 등 국립공원 봉사와 지역사회 봉사에 최선을 다해 지금까지 왔다며 술회했다.

조철수 문학박사, 이월성 명예회장이 심사위원을 맡았다.

제2부 시상식은 ▶ 이달의 추천작가 조순화 시인 홍보위원 ▶ 이달의 시인 진윤희 군포지회장 ▶이달의 문학인 소혜란 시인 순천 지회장 ▶시 부문 작가상 이정희 시인 ▶수필 부문 작가상 이정희, 이도영 시인, 수필가 ▶시 부문 작가 대상 홍욱, 박용철 시인 ▶시 부문 신인상 이수만, 김규현 시인 ▶수필부문 신인상 송명자 등이 수상했다.

제3부 명예회장 이월성, 배경식 고문님, 소설가 이상돈 문학 강의을 듣고 제4부은 시 낭송 이상윤, 김필화, 장두식 박사 마술과 하모니카 연주로 마친다. 모든 참석자에게는 이정희, 김기호 시인의 시집를 기증한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