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이 모바일 앱 올원뱅크에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박남수 기자) NH농협은행이 모바일 앱 올원뱅크에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 2016년 금융권 최초로 금융지주 통합 모바일 플랫폼으로 출범한 올원뱅크는 현재 400만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최근 오픈뱅킹 서비스 추가, 화면 개선, 음성 송금 서비스 도입 등 리뉴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객에게 질 높은 재미와 혜택 제공하겠다는 목표로 올 9월부터 진행한 프리미엄(Free-mium) 서비스는 또한 이용률이 상승중이다.

올원뱅크 ‘Free-mium(프리미엄) 서비스’는 일상생활에서 고객들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유료 콘텐츠(▲드라마, 예능 스트리밍 ▲버거킹, 카페베네 등 오프라인 매장 할인 쿠폰 ▲웹툰 무료 이용 코인 ▲핫딜 인기제품 파격 할인가 제공)들을 올원뱅크 고객에게 무료로(Free) 최상의(Premium)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의 킬러 콘텐츠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외에도 브랜드 제품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핫딜, 매월 15일 이상 출석자를 추첨하여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의 고객만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