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정대성 기자) 대구 ㈜이월드는 12월 05일(목) 오전 9시 30분 ㈜이월드 정문광장에서 이태훈 달서구청장과 구청직원, 이태훈 달서구청장과 구청직원 및 달서구 자원봉사자 100여명,지역관계인사,㈜이월드 유병천 대표이사를 비롯 이월드 직원 50여명이 참여하여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이월드가 지역민들에게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행사이다.
이월드의 독자적인 행사를 통해 지역의 한 일원으로 봉사의 나눔 의미를 더욱 확장하였다.

유병천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달서구 지역 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행복한 김장나눔을 통하여 섬김과 나눔의 봉사정신을 실천하고 따뜻하고 훈훈한 겨울나기에 작은 보탬이라도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특히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추운 겨울 소외 된 취약계층들이 자원봉사자들의 참여로 만드는 김장김치로 우리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나기를 바란다”하였고 이월드 관계자와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하였다.

“이번 행사로 달서구에 자리한 기업들의 나눔 문화가 확산되는 계기가 되었으면한다.”고 말했다.
행사 참가자들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김장김치를 받고 기뻐할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하며 즐거운 분위기로 행사에 참여하여 나눔의 의미를 더하였다.

이날 참여자들의 따뜻한 사랑을 담아 만들어진 3,000포기 1,500통의 김장김치는 달서구청이 선정한 지역내 어려운 이웃 1,500여 곳의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