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보훈지청은 LG이노텍 노동조합 파주지부와 함께 ‘보훈가족 후원금 전달식’ 행사를 실시했다.

(박상연 기자) 경기북부보훈지청(지청장 김장훈)은 LG이노텍 노동조합 파주지부(지부장 김하장)와 함께 ‘보훈가족 후원금 전달식’ 행사를 11월 13일 오후 3시에 지청 3층 호국영웅홀에서 실시했다.

LG이노텍 노동조합 파주지부 직원들이 올해도 변함없이 후원금을 모아 500만원을 지원하게 돼 전달식 행사를 가졌다.

㈜엘지이노텍은 2009년부터 노동조합 주도의 사회공헌사업인 USR(Union Social Responsibility)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행하고 있으며, 2013년 경기북부보훈지청과 이동보훈복지사업 업무협약(MOU) 후 국가유공자 위로연, 김장김치 나눔, 주거환경개선 대청소 지원 등 국가유공자를 위한 다양한 후원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올 해는 3.1절 및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독립유공자 유족을 포함한 국가유공자 40가구의 오래된 형광등 및 백열등을 친환경적이며 안전한 LED등으로 전체 교체하는 사업을 지원하기도 했다.

경기북부보훈지청은 후원금을 형편이 어려운 국가유공자 가정에 김장김치를 지원할 계획이다.

김장훈 지청장은 “LG이노텍의 지속적인 후원 덕분에 국가유공자에 대한 지역 사회의 관심이 많이 높아졌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함께 국가유공자의 안락한 노후생활과 따뜻한 보훈 복지를 위해 노력하자”고 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