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서산 중앙로 벌말국화꽃 축제 리플렛

2019 서산 중앙로 벌말 국화꽃 축제가 오는 10월30일부터 11월2일까지 서산 동문 근린공원과 서산중앙고등학교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서산 중앙로 벌말 국화꽃 축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해 풍요로운 수확의 계절을 맞아 깊어가는 가을을 아름답게 수 놓은 국화가 피어 있는 가을빛 추억 속으로 안내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서산 중앙로 벌말 국화꽃 축제에는 사랑과 정성으로 가꾸어 온 다륜대작 11점, 분재국 155점, 화단국 1,330점, 현애 21점, 일간작 280점, 입국 170점, 형상국 39점, 프로젝트 작품 등 총 2006점의 다양하고 아름다운 자태를 자랑하는 작품들이 관람객들의 오감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또한, 소리 앙상블 색소폰 동호회, 아리수 앤 대동강 예술단, 아라메 음악 봉사단, 아리아리 음악 봉사단 등 다양한 지역 음악동호인들의 자유로운 음악 공연 행사와 인근 학교 학생들의 댄스, 노래 동아리 등이 직접 참여하는 화합과 소통의 한마당 축제가 될 전망이다.

아울러 서산소방서 안전 문화 캠페인 사진전, 서산문화원의 추억의 옛 사진 전시전, 서부평생교육원의 하바리움 만들기, 비누 꽃 방향제 만들기 누름 꽃 책갈피 만들기, 슈링클수 액세서리 만들기 체험 부스 운영, 서산공업고등학교의 친환경 제품 만들기, 서산중앙고등학교의 식품 가공 체험 행사,한과 무화과 파운드 케익 만들기, 사진 컵 만들기, 드론체험, 굴삭기 운전 체험 행사 등 각종 체험 행사와 전시 및 요리 관련 행사, 바자회도 준비하고 있어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한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축제 마지막 날인 11월 2일 저녁 6시부터는 서산 지역 출신인 탈런트 '이정성'씨와 걸그룹 '바바'가 특별 출연해, 매끄러운 사회 진행과 열정적이고 섹시미 넘치는 화려한 무대를 장식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청소년들의 음악성과 꿈과 끼를 키워주기 위한 '청소년 스타 스타킹 대회'와 학생들을 대상으로 졸업사진 콘테스트, 학생들의 자존감을 높이고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영 파워! 가슴을 열려라!' 라는 특별 행사도 준비하고 있는가 하면, 핑크 뮬러 사진 포토존 곳곳에 다양한 포토존을 설치해 좋은 풍경도 구경하고, 멋진 공간에서 사진을 마음껏 촬영해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의 한 페이지를 장식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