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자산관리 힐링 세미나 개최
KB국민은행, 자산관리 힐링 세미나 개최
  • 박진우 기자 news@seoulilbo.com
  • 승인 2019.09.16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진우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현장 중심의 투자상품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맞춤형 자산관리 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KB 자산관리 힐링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금융시장의 변동성이 확대되어 투자상품 보유 고객들의 고민이 깊어지는 상황을 반영해 고객과 함께 공감하고 새로운 투자전략을 제시할 계획이다.

18일 대전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대구 등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KB WM스타자문단의 금융시장 전망 및 투자상품 리밸런싱 관련 제언을 들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국내외 시장 상황을 입체적으로 조명하고 포트폴리오 관리 전략 등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궁금해 하는 내용들을 전문가의 시각에서 쉽게 설명해 고객의 이해를 도울 계획이다.

또한, 고객들의 주된 관심 분야인 부동산 시장에 대해서도 국내 최고의 전문성과 인지도를 자랑하는 KB국민은행 전문위원들의 투자전략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힐링특강과 함께 다양한 사후관리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금융상품의 판매뿐만 아니라 사후관리가 더욱 중요하다는 고객중심가치를 널리 알리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WM시장 선도은행’의 기반을 더욱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미경 KB국민은행 IPS본부장은 “이번 ‘KB 자산관리 힐링 세미나’를 통해 고객님들께 더 가깝게 다가가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을 통해 투자하는 고객님들께 전문가의 명쾌한 답변과 리밸런싱 제안 등 활발한 고객관리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 IPS본부 내 WM투자자문부는 30여명의 세무, 부동산, 법률, 자산관리 등 본부소속 Advisory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KB금융그룹 소속 대표 전문가 집단인 KB WM스타자문단을 운영하고 있다. 전문가와의 대면 및 유선 상담은 KB국민은행 거래영업점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명동–여의도–대치–강남에 위치한 KB자산관리 자문센터에서도 대면 상담 진행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