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 6일 금요일 (음력 8월 8일 병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 6일 금요일 (음력 8월 8일 병오)
  • 서울일보 news@seoulilbo.com
  • 승인 2019.09.05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하면 잘될 줄 알았는데 말만 사장이니 미칠 정도로 상황이 풀리지 않는구나. 갈 방향을 알고 어느 때 걸음을 떼어야 하는지 결정하라. 주부는 특별한 일이 생기지 않는 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을수록 이롭다. 그렇게 가정은 지켜진다.

▶소띠= 작은것에서부터 큰것이 시작되는 법. 안일한 생각과 잡념을 버리고 현실에 맞춰 헤쳐 나가라. 너무 큰 욕심은 화를 낳게 되니 과욕은 금물. 애정에는 자존심이 필요치 않다. 진실로 대할 때 상대는 알아준다.

▶범띠= 경쟁자는 멀리 있지 않다. 상대가 강하게 대하여도 성급함을 자제하고 서서히 지혜롭게 대항하라. 상대를 무릎 꿇게 하는 길은 무언의 대답이다. 순간순간 감정을 억제해야 만사가 편안하다. 조금만 더 인내하면 대길.

▶토끼띠= 기분에 따라 살아가는 스타일이어서 가정에 다툼이 있다. 뛰어난 재주도 있고 구상력도 있어 부지런히 동분서주하지만 계획에 차질 빚을 듯. 가족에게 털어 놓고 협조를 구하라. 7, 8, 10월생 남, 북간에서 도움 올 듯.

▶용띠= 지금은 의견차이로 다툴 때가 아니다. 최대한 숙고해서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는 길을 찾아야 한다. 순간의 결정은 비극을 초래할 수 있으니 급한 성격을 자제하라. 아이들이 보고 있다. 부모의 도리를 생각할 것.

▶뱀띠= 서로의 이익만 추구하다가 보면 의견대립이 생긴다. 혼자 고민하지 말고 친지의 자문을 받아 처리함이 좋을 것 같다. 벌여 놓은 일은 시간이 해결해 주니 서로 양보하는 마음으로 화해하라. 2, 8, 10월생 애정은 한 길만 택할 것.

▶말띠= 사랑을 받는 것과 주는 것에는 진실이 담겨 있어야 한다. 겉으로의 감정만으로 사랑을 표현한다는 것은 속빈 강정과 같다. 남에게 베푼만큼 마음이 넉넉해진다. 마음을 넓게 갖고 상대를 포용하라.

▶양띠= 말 한 마디로 천냥 빚을 갚는다. 감정이 앞선다고 할 말과 안 할 말을 구분 못해서야 되겠는가. 네가 하면 나도 한다는 식의 감정 대립은 금물. 상대의 마음을 잘못 알고 있으니 오해가 크다. 북쪽사람 조언 필요.

▶원숭이띠= 자기가 진행하는 일이나 가진 것에 만족하지 못하면 바라던 것을 성취해도 만족을 느끼지 못한다. 지나친 호의를 경계하라. 애정난이 심할 듯. 이럴 수도 저럴 수도 없는 처지에서 고민하는 격. 1, 2, 3월생 푸른색으로 자신을 나타내라.

▶닭띠= 조금씩 일이 풀리면서 계획에 차질 없이 이루어지는 시기가 오고 있다. 침착하게 진행시켜라. 애정은 분명한 태도를 보여야 한다. 무분별한 행동이 자신을 망친다. 북쪽에 귀인이 있다. 10, 11, 12월생 의상은 검정색 길조.

▶개띠= 만족과 불만족은 마음에서부터 오는 것. 아무리 물질적인 것이 많다고 부자는 아니다. 마음이 부자여야 만사가 풍족해진다. ㅅ, ㅇ, ㅁ성씨 자신의 마음을 읽어줄 사람을 먼곳에서 찾지 말라. 가까이에 있음을 알라.

▶돼지띠= 속 타는 심정을 누가 알까. 자기 일은 자기가 처리해야 한다. 냉정을 되찾아라. 사소한 감정이 큰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오늘의 키워드는 참을성이다. 운전대는 잡지 말 것. 2, 4, 6월생 검정색 금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