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석남동 제3회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포스터.(사진제공/서산시 석남동)

서산시 석남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형정)는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호수공원 내 원형광장(분수대 앞)에서 개최한다.

석남동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는  행정복지센터 주최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제3회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오는 23일(금요일) 오후 6시30분부터 초청공연 서산시립합창단,뜬쇠예술단,섹소폰연주,탑 벨리덴스.초청가수 공연을 시작으로 진행된다.

이날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는 캘리그라피,웰빙덴스,풍물,민요,우쿨렐레,연필소묘 등 그동안 주민자치프로그램에서  땀 흘려 배운 실력을 발위 할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 된다.

김형정 주민자치위원장은“그동안은 실내에서 발표회를 개최해 많은 시민들에게 보여드리지 못해 안타까웠다” 며 “이번 발표회는 야외에서 개최하는 만큼 프로그램 참가자는 그동안 배운 실력을 맘껏 뽐내주길 바라며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경려를 아낌없이 보내 달라”고 말했다.

이어 “저를 비롯해 주민자치위원들께서는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발표회 관람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해 달라” 며 “원활한 행사진행이 될 수 있도록 본인의 분담된 역할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주길 바란다” 고 주문했다.

한편 이번 발표회는 우천시 석남동 행정복지센터 3층 다목적 강의실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041-660-3669)로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