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계탕 나눔 행사 /오산시새마을회

경기도 오산시새마을회(회장 한웅석)은 8월 8일 경기도 오산시 소재 웨딩의전당에서 6개동 어르신 300여 명을 대상으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새마을지도자 50여 명이 직접 참여하여 만든 삼계탕과 밑반찬을 6개 동 지역 어르신 300명을 대상으로 대접함으로써 무더운 여름나기에 도움을 주었으며, 사회와의 복지 연계망을 유지하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됐다.

행사에는 곽상욱 오산시장, 장인수 오산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등 여러 내빈이 참석했다.

행사를 주관한 오산시새마을회 한웅석회장은 “여러 기관·단체 및 회원들의 협조로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뜻깊은 봉사활동을 할 수 있었다.” 며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 및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의 취약계층 및 복지대상자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동참을 유도하겠다.”고 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지역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삼계탕 나눔 행사를 마련한 오산시새마을회에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무더운 여름에 주변의 복지대상자 및 소외계층을 한번 돌아보고 함께 살아가는 지역공동체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오산시새마을회는 지역의 대표적인 봉사단체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전개함으로써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