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태식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은 8월 13일 오후 2시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SKY 31 컨벤션 5층 홍보관에서 국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G-FAIR KOREA 2019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8월 1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전문 전시회 G-FAIR KOREA 2019의 참가 방법 및 각종 지원 사항과 함께 *구독경제 시대에 발맞춰 새롭게 변화한 G-FAIR KOREA에 대한 안내가 진행된다.

특히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품목과 공간배치 계획 ▲참가기업의 브랜드 홍보·마케팅 지원 사항 ▲G-FAIR와 결합한 스타트업 행사 및 바이어 매칭 프로그램 등의 구체적인 설명으로 G-FAIR KOREA 2019에 대한 참석자들의 모든 궁금증을 풀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경과원은 구독경제시대를 맞아 이번 G-FAIR KOREA의 주제를 ‘큐레이션의 시대’로 정했으며, 기존 전시회 스타일에서 탈피해 한발 앞서 유통 및 소비 트렌드를 제시하는 자리로 탈바꿈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이러한 트렌드의 변화를 전시회 모든 플랫폼에 적용할 방침이며, 설명회에서도 부스를 벗어나 전시회 전체 플랫폼을 참가기업의 브랜드 마케팅의 장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중점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