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우수협력사 8개사 선정
한전KDN, 우수협력사 8개사 선정
  • 이호수 기자 news@seoulilbo.com
  • 승인 2019.07.1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생협력’ 결의…인증 수여식-간담회 개최
한전KDN은 8개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우수협력사 인증패를 수여하고 간담회를 개최했다.
한전KDN은 8개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우수협력사 인증패를 수여하고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호수 기자) 한전KDN(사장 박성철)은 7월 16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2019년도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8개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우수협력사 인증패를 수여하고 간담회를 개최했다.

광주·전남 지역업체를 포함한 금번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티지소프트, ㈜지우정보기술, ㈜태영아이씨티, ㈜베스트인포텍, ㈜휴네시온, ㈜오픈노트, ㈜비엠시스솔루션, ㈜지니텍 8개사는 우수한 기술력과 탁월한 사업역량을 바탕으로 한전KDN과 상생협력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19년도 우수협력사로 선정되었다.

한전KDN은 이들 우수협력사에게 1년간 계약이행보증금을 면제해주고 적격심사 신인도 평가 시 가점을 부여하며, 우수협력사 장기재직 인재에 대한 포상금 지원, 채용박람회 참가 및 해외진출 전문 교육 비용 지원 등의 혜택을 준다. 또한, 한전KDN 사보, 홈페이지, 사내매체 등을 통해 우수협력사를 널리 알리고 KDN이 참가하는 국내외 전시회에 업체들의 공간도 마련하여 대내외 홍보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한편, 한전KDN은 올해에도 정부의 동반성장 정책에 적극적으로 부응하기 위해 관련 예산을 대폭 확대하였으며, 에너지ICT 분야의 우수 기술력을 보유한 중소기업을 적극 발굴하는 등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