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 NGO 온해피는 본부 이전식을 갖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차강수 기자) UN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 NGO 온해피(대표이사 배인식)는 6월 14일 스카이파크 호텔 18층 대회의실에서 본부 이전식을 갖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인천송도 스카이호텔 오피스동 410호로 이전한 온해피 본부의 이전식에 연수구 을 민경욱 국회의원, 이정미 정의당대표, 고남석 연수구청장, 인하공전 진인주 청장, 스카이파크 호텔 진재윤 대표, 서정호 시의원, 배달의학협회 류형준 이사장, 친선대사 가수 남궁옥분 등 많은 내·외빈들이 참석했다.

또한 박남춘 인천시장과 도성훈 인천시교육감은 축전으로 온해피의 본부 이전을 축하했으며, 윤상현 외교통상부위원장과 박찬대 민주당 대변인, 홍인성 중구청장, 박인동 시의원, 이오상 시의원은 영상축전으로 축하의 인사를 대신했다.

이 날 이전식에서는 거버넌스위원회(위원장 길민교)의 위촉과 온해피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게 된 배달의학협회(이사장 류형준)와의 업무 협약식이 함께 이루어졌다.

배달의학협회와 와 온해피 양 기관은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국내 및 해외 나눔・봉사 활동 참여 연계 ▲네트워크와 온, 오프라인을 위한 홍보 ▲행정적 제반사항 협력 ▲ 의약품 지원 등 기부금 모금액 후원 등을 위해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온해피는 그동안 걸어온 NGO활동을 돌아보며 지구촌 빈곤국가 아동들을 위한 나눔의 실천과 지구촌 공동체 발전을 위해 함께 힘을 싣고 앞장서 나아갈 수 있도록 후원자들과 뜨거운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함께 나누며 UN경제이사회 특별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로서 전 세계 개발도상국에 교육지원과 더불어 보건의료 지원사업과 긴급구호 등을 더욱 활발히 펼쳐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