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창구청 청사 신축건립(변경) 현장 방문 /창원시의회

창원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는 2019년도 제2차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을 심사하기 위하여 현장 활동을 실시했다.

경상남도 창원시 창원시의회(의장 이찬호) 기획행정위원회는 제84회 창원시의회 임시회 기간중인 10일 「2019년도 제2차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을 심사하기 위하여 의창구청 청사 신축건립(변경) 현장 등 7개소를 방문했다.

기획행정위(위원장 손태화)의 이번 현장방문은 △지역 구민들의 숙원사업 해결을 위한「의창구청 청사 신축건립(변경)」△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회적경제혁신타운 조성 등을 위한 동남전시장 매입」△부족한 문화·복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두루두루 어울림센터 조성」 △외곽지역 소방력 보강과 양질의 소방서비스 제공을 위한 「창원서부소방서 청사 건립」,「구산119안전센터 청사 건립」 △다양한 여가활동 제공 및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완월동행정복지센터 신축」 △지역주민 및 관람객 주차난 해소를 위한 「김달진문학관 공영주차장 조성」을 위한 각각의 현장을 둘러보고 관계공무원의 설명을 듣고 사업추진 방향 등을 논의했다.

이날 손태화 위원장은 “지역 구민 숙원사업 해소,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 문화복지 인프라 확충 등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공유재산의 효율적인 관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