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산림환경연구원, ‘우리 꽃 야생화 전시회’ 열려
경상남도 산림환경연구원, ‘우리 꽃 야생화 전시회’ 열려
  • 김병철 kbc5995@seoulilbo.con
  • 승인 2019.04.29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봄 여행 주간 맞아 다양한 체험 및 전시
우리 꽃 야생화 전시회 /경상남도 산림환경연구원

경상남도 산림환경연구원(원장 유재원)은 2019년 봄 여행 주간을 맞아 다양한 볼거리 제공을 위해 5월 1일부터 31일까지 경남수목원 방문자 센터 일원에서 ‘우리 꽃 야생화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경남생태지키미’ 회원들이 산과 바다 등 자생지를 직접 찾아다니며 찍은 아름다운 우리 들꽃 사진 작품 50여 점과 애기나리, 엉겅퀴, 톱풀 등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야생화는 물론 섬백리향, 각시석남, 갯취 등 평소에 접하기 힘든 야생화와 황금개나리, 무늬찔레꽃, 무늬백화등과 같은 무늬종 등의 분경 작품 100여 점을 다채롭게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 아름답고 화려한 야생화 압화 작품을 전시하는 ‘금원산 야생화와 함께하는 압화 전시회(5. 8~5. 26)’도 함께 열릴 예정이어서 5월의 수목원은 다채롭고 풍성한 행사를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회와 함께 수목원의 다양한 주제전시원에도 분꽃나무, 완도호랑가시나무, 튤립, 금낭화, 조팝나무 등 따뜻한 봄을 맞아 아름다운 봄꽃들이 화려하고 진한 봄 향기를 내뿜고 있어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여유와 편안함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재원 경상남도산림환경연구원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다양한 체험 및 전시행사를 통하여 수목원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양질의 산림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