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종시

(송승화 기자) 아기와 엄마가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최신 개봉작을 관람하는 ‘맘스 with 무비’ 4월 행사가 오는 30일 종촌동 CGV 세종과 조치원읍 MEGABOX세종에서 진행된다.

맘스 with 무비는 세종시가 CGV세종, MEGABOX세종과 함께 추진하는 시정 3기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세종’ 공약의 일환으로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 진행된다.

올해 세 번째로 마련되는 이번 맘스 with 무비 프로그램의 상영작은 ‘덤보’로, 시민들과 영화전문가가 참여한 상영작선정위원회에서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영화 ‘덤보’는 월트 디즈니 사의 실사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판타지 영화계의 거장 팀 버튼 감독이 연출을 맡은 감동적인 가족영화다.

이 영화는 덩치보다 훨씬 큰 귀를 갖고 태어난 코끼리가 역경을 헤쳐 나가는 과정을 담은 작품으로, 아이와 어른이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아이 동반여부와 상관없이 시민 누구나 22일부터 29일까지 세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예매하면 된다.

상영 일정은 오는 30일 CGV 세종은 오전 10시부터 MEGABOX 세종은 오전 10시30분부터 상영되며, 영화관에서 예매 여부를 확인 후 표를 발급받아 입장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