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4월 22일 월요일 (음력 3월 18일 기축, 정보통신의날)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4월 22일 월요일 (음력 3월 18일 기축, 정보통신의날)
  • 서울일보닷컴 news@seoulilbo.com
  • 승인 2019.04.2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허점은 누구에게나 있는 법이다. 자책하기에 앞서 왜 그런가를 생각해 보아라. 부부간에 책임 짓지 못할 말과 행동은 피할 것. 서로가 존중하는 예의가 필요하다. 3, 7, 11월생 인정 때문에 내 것 다 줄 수 있으니 문서 조심할 것.

▶소띠= 급하다고 해서 포부만 가지고 대업을 이룰 수는 없다. 2, 8, 11월생 신중히 판단해서 계획을 세운 뒤 시작할 것. 하루아침에 신용과 도덕이 땅에 떨어질 수 있다. ㅅ, ㅇ, ㅎ성씨는 방황하지 말고 가정을 지켜라.

▶범띠= 눈앞에 보이는 것보다 보이지 않는 것이 더 소중함을 알 것. ㅁ, ㅍ, ㅊ성씨 마음이 다른 곳에 가 있으니 부부간 애정 또한 식을 수. 금전으로 인한 일들이 쉽게 풀릴 수 있는 운. 상대에게 힘이 되어 준다면 사업 또한 길하다.

▶토끼띠= 가정문제가 신경을 건드리니 좀 더 화목을 다져라. 가정이 원만할 때 부가 따름을 알라. ㄱ, ㄴ, ㅂ성씨 의류나 건축업 투자는 길하나 정도에 맞는 계획부터 세울 것. 먼 길 떠난다면 밤길 운전 조심하라.

▶용띠= 계획한 일에 집착하다보면 신경성 노이로제에 놓일 우려 있겠다. 몸과 마음 가다듬어 스스로 변신해 봄이 어떨지.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선후배나 친지와 상의하라. 쓸데없는 배짱은 오해를 불러 올 수 있으니 참고하라.

▶뱀띠= 너무 큰 재물은 탐내지 마라. 형제간에 금전으로 구설 있겠다. 눈앞에 보이는 것만 생각하라. 후회스러운 결과 낳을 듯. ㅁ, ㅂ, ㅊ성씨 애정은 양보에서 오는 것. 사랑한다면 놓치지 말고 쟁취할 때 천정배필 만날 듯.

▶말띠= 욕심으로 말미암은 명예손상은 약이 될 수 있다. 덕을 쌓고 자신을 낮추는 것이 앞날의 발전을 이루는 칩경임을 알아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실된 마음으로 약속한 말에 책임을 질 때이다. ㄱ, ㅅ, ㅂ성씨를 가까이 하라.

▶양띠= 타인을 무시하면 결국 자신도 존경 받을 수 없는 법. 자만심은 절대 금물이다. 겸손한 자세로 자기 일에만 초지일관하라. 현재 풀리지 않는 것만 생각 말고 미래를 보며 근면성실한 것이 최고다. 주위의 조언을 귀담아 들을 것.

▶원숭이띠= 주변이 어수선하더라도 침착하게 자기 일에만 전념하는게 좋다. 비밀이 있으면 일찍 당사자에게 털어 놓고 의논해야 본인에게 이롭다. 마음이 편하면 하는 사업도 번창한다. 5, 7, 9월생은 가정사로 갈등 크겠으니 매사 조심.

▶닭띠= 상대방을 설득하려다 설득 당하는 격이니 알고 대함이 좋을 듯. 자칫 시비가 우려되니 조심스럽게 접근하는 것이 좋겠다. 3, 5, 10월생 사랑하는 자 울고 있다. 기혼자는 임신소식, 미혼자는 짝찾기 일보직전. 동, 북쪽이 길하다.

▶개띠= 침착한 성격은 찬사를 받을만 하지만 낙천적인 면은 조심해야겠다. 잘되어 가던 일을 망칠 우려가 있으니 남의 말을 믿지 않는 것이 좋을 듯. 3, 5, 11월생 애정에 울고 자식 걱정으로 한숨뿐이구나. ㄱ, ㅂ, ㅊ성씨에게 도움을 청하라.

▶돼지띠= 남의 자존심도 지켜줄줄 아는 스스로를 냉정히 되돌아보아야 할 때다. 척하는 성격으로 큰 손해를 초래하는 격. 언론계 종사자에게는 행운의 날. 고집으로 일을 추진하라. 범, 돼지띠가 신경 쓰인다. 2, 4, 6월생 검정색을 멀리함이 좋을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