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렛국제병원, ‘꿈꾸는 아이들의 길잡이, 청소년 직업체험 프로그램’ 운영
나사렛국제병원, ‘꿈꾸는 아이들의 길잡이, 청소년 직업체험 프로그램’ 운영
  • 차강수 기자 cha11333@seoulilbo.com
  • 승인 2019.04.1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강수 기자) 나사렛국제병원(이사장 이강일)은 4월 19일 인천광역시 송도동에 위치한 해송고등학교 심폐소생술 동아리20명을 대상으로 ‘꿈꾸는 아이들의 길잡이, 청소년 직업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학생들은 직업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교과목 위주 교육현장에서 벗어나 병원 현장에서 실무자와의 만남을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직업체험 프로그램은 ▲멘토(간호사)와의 만남▲병원 내 감염관리 교육 ▲검사 체험 및 병원 라운딩 순으로 진행됐다.

나사렛국제병원 이강일 이사장은 “학교와 병원이 소통하여 학생들의 성장을 지원하게 돼 보람을 느낀다”며 “학생들이 직업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직업 가치관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사렛국제병원은 매년 지역 중・고등학생의 보건의료계 진로 개발 역량 강화를 위하여 직업체험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직업체험 프로그램을 희망하는 지역 청소년들은 나사렛국제병원 대표전화(032-899-9999)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나사렛국제병원은 현대의학∙한의학∙통합기능의학을 기반으로 24개 진료과, 6개 전문센터, 55명의 전문의가 진료하는 의학∙한의학 협진 종합병원이다. 지난 2016년 보건복지부 2주기 의료기관 인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