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재 경기북부소방본부장, 남양주 화재현장 방문

(이진호 기자) 남양주소방서(서장 권현석)는 4월 4일, 조인재 경기북부소방재난본부장이 신속한 화재대응으로 큰 피해를 막았던 남양주시 진건읍 소재 공장 화재현장을 방문했다고 전했다.

조인재 본부장의 이번 방문은 지난달 28일 발생한 남양주시 진건읍 공장 화재(대응1단계)와 관련해 화재현장을 시찰하고 초기 화재진압을 위해 노력한 남양주소방서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추진됐다.

한편 현장시찰을 마친 조인재 본부장은 진건119안전센터로 이동, 화재진압을 위해 최선을 다한 직원들을 격려했으며, 직원들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듣는 소통의 시간을 갖는 것으로 일정을 마무리했다.


완도해경, 제236기 신임경찰관 전입 신고식

완도해양경찰서는 4월 8일 오전 신임 제 236기 경찰관 29명에 대한 전입 신고식을 가지고 첫 근무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오길남 기자) 완도해양경찰서는 4월 8일 오전 신임 제 236기 경찰관 29명에 대한 전입 신고식을 가지고 첫 근무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해양경찰교육원(전남 여수 소재)에서 9개월간의 교육 중 3개월은 현장실습기간 동안 각 분야별로 현장 업무를 배웠으며 4월 5일 졸업식을 한 후 8일부터 신임 경찰관 29명은 경찰서 순경 강성우 등 3명, 파출소 순경 김기남 등 22명, 경비정 순경 나용현 등 4명은 이를 토대로 특성에 맞게 현장 부서에 정식 발령을 받아 근무를 시작한다.

서장은 “이번에 완도해경에서 함께 근무하게 된 경찰관 모두 진심으로 환영하고 각자 정식적으로 전입 받은 부서에서 맡은바 성실히 수행 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