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

경남도의회 강민국(자유한국당, 진주 3) 건설소방위원회 위원장은 김해서부소방서 신축현장 및 대동-매리간 도로 건설현장과 초정-화명간 광역도로 건설현장 방문했다.

경남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위원장 강민국)는 11일(월) 김해서부소방서 청사 신축현장, 대동-매리간 도로 건설현장, 초정-화명간 광역도로 건설현장 등 3개소에서 현지의정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김해서부소방서 진영 119안전센터를 방문하여 현안사항을 청취하고, 현장에서 헌신적으로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소방공무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어진 김해시 의용소방대연합회와의 간담회에서는 지역주민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의용소방대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면서, 건의사항을 청취한 후 김해서부소방서 신축현장을 방문하여 공사 진행사항을 살펴보았다.

이어 오후에는 대동-매리간 국지도 69호선 도로 건설현장을 방문하여 사업 현장을 살펴보고 지역주민의 오랜 숙원사업인 만큼 교통편익과 물류의 원활한 수송을 위해 견실한 시공이 될 수 있도록 시공사와 김해시 관계자에게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초정-화명간 광역도로 건설현장을 방문하여 사업이 장기화 되고 있는 사유를 청취하고 사업의 조속한 추진을 촉구하기도 했다.

건설소방위원회 강민국 위원장은 “이번 현지의정활동은 김해 지역에서 추진 중인 대형 건설사업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도정에 반영하는데 목적이 있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