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전현무, 이제는 각자의 길로...
한혜진-전현무, 이제는 각자의 길로...
  • 김정하 기자 news@seoulilbo.com
  • 승인 2019.03.07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뉴시스(한혜진-전현무)
사진=뉴시스(한혜진-전현무)

(김정하 기자) MC 전현무(42)와 모델 한혜진(36)이 각자의 길을 간다.

함께 출연 중인 MBC TV 예능 '나 혼자 산다'도 잠시 휴식을 갖는다.

3월 6일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전현무와 한혜진이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며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했다. 응원해주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고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고 밝혔다.

한혜진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도 "최근 두 사람이 결별했다"며 "앞으로 모델, MC 한혜진으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해 2월 열애를 인정했지만, 연말부터 결별설이 끊이지 않았다.

둘은 '나 혼자 산다'에서 당분간 하차한다.

양측은 "제작진과 상의해 3월 8일 방송 이후 휴식의 시간을 갖는다"면서 "개인적인 일이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돼 시청자들에게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이다"라고 사과했다.

'나 혼자 산다' 제작진 역시 "두 사람이 '각자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요청, 본인들의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다"며 "당분간 두 사람의 빈자리를 공석으로 둘 예정이다. 앞으로도 '나 혼자 산다'를 아껴주는 시청자들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웃음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