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알랑가몰라’ 이벤트

e-우주금융센터 오픈 3주년 기념

KJB광주은행은 온라인 금융쇼핑몰인 ‘e-우주금융센터’ 오픈 3주년을 맞이해 6월 한달 동안 ‘e-우주금융센터 3주년 알랑가몰라’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말까지 광주은행 e-우주금융센터를 통해 모든 금융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333명에게 행운이 주어진다.

광주은행 인터넷뱅킹을 통해 퀴즈를 풀고 상품에 가입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3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 30명에게 중흥골드스파 워터락 이용권 2매의 행운이 돌아가고, 선착순 300명의 고객에게는 모바일 기프트콘이 제공된다.

또한 e-우주금융센터 오픈 3주년에 맞추어 스마트폰 전용 적금상품인 ‘KJB스마트톡톡적금’도 출시된다. 이 상품은 1년제 상품으로, 1인 1계좌 월 100만원까지 납입이 가능하다. 이 상품 주요 특징은 우대금리를 받기 위해 급여이체, 신용카드 실적 등을 요구하는 타 상품과는 달리 광주은행 스마트폰뱅킹에 가입만 하면 연 3.5%(2013.6.3.기준)의 금리를 제공한다.

광주은행 U뱅킹사업부 이강현 부장은 “광주은행 e-우주금융센터를 사랑해주신 고객님께 큰 감사를 드리며, 스마트금융 1등 은행을 목표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출시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고성중 기자 ksj@seoulilbo.com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