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정부합동평가 지표담당자 교육 실시
경상남도, 정부합동평가 지표담당자 교육 실시
  • 김병철 kbc5995@seoulilbo.con
  • 승인 2019.02.12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 및 시군 합동평가 실적입력 방법 등 본격적인 평가 대비 교육
도 및 시군 합동평가 담당자 대상 '정부합동평가 지표담당자 교육'을 실시했다. /경상남도

경상남도가 12일(화) 오후 2시, 도청 대회의실에서 도 및 시군 합동평가 담당자 150여 명을 대상으로 '정부합동평가 지표담당자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90분간 합동평가 실적입력 등 시스템 사용자 교육을 실시하고, 평가자료 작성·입력 시 유의점 등 평가대비 준비사항을 안내한 후 질의·응답하는 순서로 총 2시간 동안 진행됐다.

한편 올해 정부합동평가는 실시간 평가 시스템 시범 실시로, 2018년 실적평가와 2019년 실적 관리를 동시에 진행하는 투 트랙(two-track) 평가에 대비해야 한다.

또한 올해 실적 입력부터는 기존에 연말 기준 실적을 주어진 입력기간 중 일괄 입력하던 방식에서 매월 1회 이상 실적을 점검하고 입력 및 공개하는 방식으로 변경됨으로써 전국 자료가 실시간으로 도민에게 공개된다.

조현준 경상남도 정책기획관은 “정부합동평가나 시군합동평가는 도민에게 행정서비스를 제고할 수 있는 중요한 업무이므로 최선을 다해 주기 바란다. 특히 올해 평가는 민선 7기 이후 처음 받게 되는 평가로서, 함께 만드는 완전히 새로운 경남을 위해 각별히 더 신경 써 달라”며 담당자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