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2월 11일 월요일 (음력 1월 7일 기묘)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2월 11일 월요일 (음력 1월 7일 기묘)
  • 서울일보 news@seoulilbo.com
  • 승인 2019.02.10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인생은 장난이 아니다. 생일이 짝수 날짜인 여성은 갈등의 길에 서 있는 격. 이유 없이 미워하는 마음 잡아야 할 때. 한번 맺은 인연 노력으로 극복할 것. 별거수 있으니 인내와 노력으로 치유하라. 옛것은 잊어라.

▶소띠= 금전적으로 친한 친구나 가족 간에 언쟁 있을 수 있다. ㅂ, ㅅ, ㅇ, ㅊ 성씨는 진실만이 약임을 알 것. 진실한 마음과 형편이 보이면 문제는 해결된다. 그동안 친했다고 오늘도 그를 믿지 마라. 돌다리도 두들겨 보라고 한 말을 명심해야 한다.

▶범띠= 자식의 건강 문제나 취직 문제가 걱정에서 멀어져 가는 운세. ㄱ, ㅅ, ㅇ, ㅍ 성씨는 자신이 직접 하는 사업은 진행이 잘 되어 가나 동업인 사업은 힘겨운 상태다. 2, 3, 7, 11월생은 확장은 무리다. 쥐, 범, 말띠를 멀리하면 하는 일 더 막힌다.

▶토끼띠= 성질나는 대로 말해 놓고 후회한들 소용 없다. 버스 지난 후 손드는 격. ㄱ, ㅁ, ㅅ, ㅊ 성씨는 자신을 되돌아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출판, 주류, 제조, 합성수지 업자는 욕심은 금물이다. 친한 사람일지라도 보증이나 책임질 일 하지 말 것.

▶용띠= 구름도 없는 하늘에서 비가 오기를 기다리는 사람은 어리석은 사람이다. 겨울에 수박이 있다고 들밭에 나가 수박 찾지 말 것. 지금은 지혜와 인내가 필요할 때다. ㄱ, ㅂ, ㅇ, ㅈ 성씨는 자기 재주에 자기가 당할 수 있으니 서, 북간의 일 뒤로 미룰 것.

▶뱀띠= 주변을 의식하지 말고 주관 있게 밀고 나갈 것. 3, 6, 9월생은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고 기권하지 말라. 두 번 배신은 없다. 범, 개, 돼지띠는 이상 없겠으나 당신의 마음이 문제일 듯. 선박, 기계, 언론계 종사자는 콧노래 소리 울리겠다.

▶말띠= 큰 것을 한꺼번에 얻으려고 잘못된 곳에 손댈 수 있다. 지난 세월 원망 말고 땀 흘려 노력할 것. ㄱ, ㅇ, ㅊ 성씨는 뿌려 놓은 것 거두어 들일 때 내 것이 됨을 알라. 사람 낳고 돈 있지 돈 있고 사람 난 것 아니다.

▶양띠= 떠나간 사람 연연하다 내 몸 상하는 줄 왜 모르는가. ㄱ, ㅁ, ㅂ, ㅅ 성씨는 잠시 여행 중이라 생각하며 마음을 비울 때 돌아올 수 있다. 성급함을 보이면 상대는 더 멀어질 수 있으니 포근히 감싸줌이 좋겠다. 2, 4, 8월생은 변동은 서두르지 말 것.

▶원숭이띠= 여성은 마음에 여유가 생긴다고 딴 곳에 눈돌리지 말라. 슬기롭게 가정이라는 테두리를 좀 더 화목으로 이끌어 감이 좋겠다. 1, 6, 7, 9월생은 새롭게 시작하는 일 있다면 순조롭게 풀릴 수 있다. 내조의 힘이 더해진다면 더욱 대성할 수 있다.

▶닭띠= 벌여 놓은 일 감당하지 못하면서 대외적인 일에만 매달리지 말고 내실 기하라. 3, 10, 12월생은 부부간의 다툼은 서로가 상처만 줄 뿐이니 한발 양보의 미덕을 가질 것. 성질대로 하지 말고 대화로서 사랑 탑 쌓아가라. 녹색이 안정을 주는 색.

▶개띠= 이것도 저것도 아닌 상태에서 놓아주지도 잡지도 못하는 격. 상대의 마음 꿰뚫어 보듯 말을 함부로 하다 서로간의 감정만 대립될 수 있음을 알라. 3, 6, 8, 11월생은 무에서 유를 창조한다는 마음을 갖고 새롭게 도전하라. 남, 서쪽이 길 방향.

▶돼지띠= 가정을 갖고 있으면서 생각과 행동이 옆길로 가면 어려움만 닥칠 뿐이다. 2, 5, 11월생은 마음고생이 많지만 인내하며 자식에게 신경 쓸 것. 인연은 억지로 맺어지는 게 아닌 만큼 순리대로 흐름에 따라 맞춰 나가라. ㅂ, ㅇ, ㅈ 성씨는 구설수 조심.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